대부분 비슷할 것 같은데 꿈에서 똥을 만나게 되면 괜히 기분이 좋아집니다. 그리곤 로또 등의 복권을 사러 가기도 하지요. 물론 이게 정확한 건 아니지만 삶의 소소한 재미가 되곤 하지요. 하지만, 똥이라고 해서 무조건 길몽은 아니랍니다. 때론 흉몽이 될 수도 있어요. 그렇다면 바지, 팬티에 똥싸는 꿈은 어떨까요?

<팬티에 똥 싸는 꿈 해몽, 길몽일까 흉몽일까>

얼마 전 어머니께서 꿈에서 팬티에 똥을 싸셨다고 해서 한참을 웃은 적이 있습니다. 그리곤, 빨리 로또 사시라고 이야기했지요. 이미 아들한테 말씀하셨으니 효력은 좀 없을 수도 있다고 하면서 말이죠.

1. 바지, 팬티에 똥싸는 꿈

재물이 들어온다는 의미를 가집니다. 바지나 팬티 안에 쌌기 때문에 부의 축적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따라서, 이 꿈은 길몽이라고 해몽할 수 있겠습니다. 큰돈(목돈)이 들어올 수 있으며, 집에 경사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소소하게는 음식이 들어올 수도 있다고 해요. ^^

만약 똥 색깔이 황금색, 누런색이었다면 금전적 행운을 의미합니다. 사업하는 분이라면 성공을 점쳐볼 수도 있겠습니다. 그래서, 꿈속에서 많이 쌀수록 더 길몽이 됩니다. 

2. 똥을 먹는 꿈

행여나 꿈속에서라도 똥을 먹는 꿈을 꾸었다면 잠에서 깨도 찝찝하겠지만, 그래도 길몽을 꾸었으니 좋아해야 합니다. 역시나 재물운이 좋은 꿈이기 때문이지요.

3. 똥통에 빠지는 꿈

똥물을 뒤집어쓰는 꿈도 마찬가지입니다. 많은 재물이 내 손으로 들어온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4. 똥을 못 누는 꿈

누고 싶은데 못 눈다는 건 꽤나 괴로운 일이지요. 이런 꿈은 길몽이 아닌 흉몽이 될 수 있으니 조심해야겠습니다.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지 않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5. 팬티에 똥싸는 꿈 - 반전 편

만약 꿈속에서 시원한 느낌이 아니라 기분이 나빴다면? 여기저기에 튀어서 지저분해졌다면? 그렇다면 일이 잘 풀리지 않거나, 돈 때문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내 몸에 묻은 것은 상관없습니다.) 때때로 내가 웃음거리가 될 수도 있으니 말과 행동을 조심해야 합니다. 

다양한 상황에 따라 해몽이 달라집니다. 똥에 관련해서는 대체로 길몽이 많은데, 꿈속에서 기분이 좋았다면 대체로 길몽으로 보는 게 맞는 것 같습니다. 혹, 오늘 밤 그런 꿈을 꾼다면? 전 당장 로또사러 갈 겁니다. ^^

[참고 글]

- 계란꿈 해몽 다양한 의미로 해석

- 싸우는 꿈 상황별로 해몽

- 신한은행에서 제공하는 무료운세 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