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계란 싫어하는 사람 없지요? 우리 집에 한 명 있습니다. 달걀 들어간 모든 음식을 거부하는 녀석이죠. 볼 때마다 답답합니다. 완전제품이자 정말 맛있는 이걸 왜 싫어하나 싶어서죠. 제 동생의 경우 계란꿈을 꾼다면 엄청 싫어하겠지요? ^^ 다양한 케이스 별로 해몽을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계란꿈 해몽, 다양한 케이스 정리>

1. 달걀이 부화하는 꿈

병아리가 태어나는 이 꿈은 태몽이라 해요. 예쁜 딸을 암시한다고 하니, 아이 가지고픈 분들이라면 살짝 기대해도 좋겠습니다. 아이와 관련이 없고, 사업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곧 무언가 시작한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2. 날계란을 가져오는 꿈

잔뜩 들고 오거나, 사는 꿈이라면 무엇이든 새롭게 시작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계란은 남/녀관계에 대한 의미를 많이 가지고 있는데, 이 꿈을 꾸었다면 곧 결혼을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 또는, 재물을 모을 수 있다는 의미를 가지기도 하네요. 

3. 많은 계란을 가지게 되는 꿈

지금 하고 있는 일들이 아주 잘 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너무 김칫국 마시지 말고, 긍정적인 생각으로 희망을 가져보면 좋겠습니다. 재물운이 온다는 소리니 기분 좋은 꿈이네요. 

4. 달걀요리를 했다면?

승진을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나의 현재 위치에서 한 단계 올라갈 수 있는 걸 암시한다고 합니다. 명예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5. 바구니에 계란을 사서 담았다면?

임신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평소 임신을 많이 생각하면 꾸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6. 남의 계란 훔치는 꿈

물건을 통해 수익을 얻게 된다고 합니다. 또는 없던 일거리가 생길 수 있습니다. 

7. 달걀 먹는 꿈

노력하며 준비해 온 대가를 얻게 된다고 합니다. 만약 시험을 준비하고 있었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해볼 만하네요. 하지만, 삶은 달걀을 먹는다면 질병에 노출될 수 있어 병원 출입이 잦아진다고 합니다. 조심해야겠어요. 굉장히 큰 계란을 먹는다면 이건 재물이 들어오는 걸 의미합니다. 길몽이지요. 

8. 계란 깨뜨리는 꿈

사업 등의 일이 실패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혹은 가정 내에 불화가 생길 수도 있고, 임신 상태라면 유산이 있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만약 꿈에서 달걀을 깨뜨렸다면 한동안은 매사에 조심해야겠습니다. 더불어 바닥에 떨어뜨리게 되는 꿈이라면 가정불화나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김을 의미합니다. 만약 깨진 계란이 상한 것이라면 진행 중인 일의 실패를 암시하는 것입니다. 

9. 계란판에 가지런히 정리해 놓인 꿈

이는 새로운 가족이 생김을 의미합니다. 또한, 가정의 화목을 암시하기도 하지요. 행복한 가정을 꿈꾸는 이들에게 멋진 길몽이 될 것입니다. 

10. 닭이 알을 품은 경우

만약 암탉이라면, 준비해왔던 일이 좋은 결실로 마무리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또는, 의도치 않은 재물이 생길 수도 있다는 의미에요. 수탉이라면 직장을 옮기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11. 뱀이 계란을 물고 간다면

집에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도둑이나 뜻하지 않은 지출 등으로 물질적 손실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 매사에 주의해야겠습니다. 

12. 계란에서 용이 나오는 꿈

이것도 태몽입니다. 아이가 커서 훌륭한 사람이 된다고 하니, 이 꿈을 꾸고 아이를 가진다면 정말 기분이 좋을 것 같습니다. 똑똑한 아이가 태어난다고 해요. ^^

[참고 글]

- 인터넷으로 무료타로점 보는 방법

- 이불빨래 주기, 베개커버, 매트리스 커버 세탁 주기

- 신한은행 제공 무료운세 보는 방법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