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다이제스트가 선정한 대한민국 베스트 골프코스가 총 50군데 있는데, 그중 제주도에는 6곳이 있습니다. 순위별로 정리해 봅니다. 야외 활동, 사람과 인접하지 않는 활동이 중요한 만큼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곳들이죠.


<제주도 골프장 순위, 가볼만한 곳 6곳>

1. 클럽 나인브릿지

몇 년 동안 우리나라 최고 골프장으로 선정되기도 한 이곳은 제주 서귀포시에 있는 곳입니다. 세계 100대 골프장에도 드는 곳인 만큼 골프 치는 분들께 최고의 장소이기도 하지요. 하지만, 회원 동반 없이는 갈 수 없는 곳이기도 합니다. 시설 좋고, 멋진 라운딩하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2. 롯데스카이힐 제주 (오션 - 스카이)

클럽나인브릿지와 거리는 있지만, 좀 더 서귀포시에 가까운 곳입니다. KLPGA, LPGA 등 여러 대회가 열리기도 하는 곳이고, 예전 미국 대통령 조지 부시의 방문도 있었던 멋진 곳입니다. 글 쓰고 있는 현재 비회원 그린피 주말18홀 기준으로 14만 원 정도 하고, 주중에는 11만 원 정도 하네요. 

3. 핀크스

서귀포시 안덕면에 위치해 있으며,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한 이후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곳에 있는 노천탕이 꽤 인기 있더군요. ^^ 멋진 자연과 함께 즐기려는 분들이라면 괜찮은 곳 같습니다. 

4. 블랙스톤 제주

제주시 한림읍에 위치해 있습니다. 비회원 그린피 주말18홀 기준으로 17만 원 정도, 주중에는 13만 원 정도 합니다. 아시아 100대 골프코스로 꼽히기도 했던 명문골프장입니다. 북코스의 경우엔 그린 퍼팅라인 보기가 조금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한라산을 끼고 돌기 때문인데요. 캐디비는 12만 원이고, 함께 하면 전혀 문제없습니다. 전체적으로 럭셔리한 분위기가 있어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5. 세인트포

제주시 함덕에 위치한 세인트포는 비회원 주말 14만 원, 주중 11만 원입니다. 지대가 낮은 편이라 바람의 영향을 적게 받는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겠네요. 

6. 엘리시안 제주

애월읍에 위치한 이곳은 수많은 팽나무 (장수와 안녕을 기원하는 나무)가 특징입니다. 멋진 정원에 들어와 있는 것 같은 느낌을 주는 곳입니다. 비양도가 보이는 3번 홀. 골프를 행복하게 즐길 수 있는 코스가 많아 인기가 많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