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모나 하면 떠오르는 건 아마 '노란색', 그리고 '비타민C'일 것입니다. 신맛이 있지만, 건강에 좋은 제품이라는 정도는 다들 아는 사실이지요. 워낙 인기도 많고, 인정도 받은 제품이니 그럴 것입니다. 국민 비타민C라고 해도 될 정도니까요. ^^ 

<레모나 먹으면 좋은 사람, 선물용으로 최고>

레모나

아마 경남제약에서 나오는 노란색 레모나가 가장 익숙할 것입니다. 가장 주성분은 비타민C인데 기미, 주근깨, 피로회복에 좋다고 광고를 하고 있지요. 비타민C가 많이 들어있기는 하지만, 비타민B2도 많이 들어 있습니다. 요즘엔 아이들도 많이 챙겨 먹지요. 그래서 선물용으로도 그만입니다. 

- 탱탱한 피부

기미, 주근깨 예방에 좋습니다. 피부 미백의 효과도 있다 보니 피부에 관심이 많을 수밖에 없는 여성분들에겐 필수 아이템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사 놓고 생각날 때 하나씩 챙겨 먹으면 좋겠네요. 


- 감기예방

비타민C의 가장 큰 효능 중 하나가 감기 예방이 아닐까 싶습니다. 


- 운동 전/후

체력 소모가 심한 운동을 하기 전이나 이후에 레모나를 먹으면 기력 회복에 도움이 됩니다. 

경남제약 레모나


- 담배 / 술

담배를 피우고 나서 레모나를 먹으면 칼칼해진 목에 좋다고 합니다. 술을 마시기 전에도 먹으면 좋은데요. 아마 술이 더 잘 들어가지 않을까요? 내 몸에 들어온 술에 대한 저항력을 올려줄 수도 있습니다. 


- 공부하는 학생, 일하는 직장인

스트레스 해소, 피로회복에 좋은 건 누구나 아는 사실입니다. 컨디션이 꺾이려 할 때 레모나 하나 먹으면 도움이 되지요.


- 여행 갈 때

여행은 참 즐겁고 행복한 행위지만, 몸은 피곤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러니 떠나기 전 레모나 같은 비타민을 챙기는 건 매우 바람직한 일이지요. 특히 운전할 때 챙겨 먹으면 정말 좋습니다. 차에 항시 비치해 두어야 할 아이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어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누군가가 레모나 하나 꺼내서 챙겨주면 정말 기분 좋지요. 나누어 먹기에 정말 좋은 비타민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최근에는 레모나 유산균도 인기가 많던데, 먹어보고 싶습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