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루 과일칩은 영양도 챙길 수 있고, 칼로리도 낮아 다이어트 하는 분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은 하루 과일칩. 울 집 막둥이도 살 뺀다며 먹기 시작했습니다. 궁금하기도 하고, 맛도 보고 싶어서 하나 먹어봤네요. ^^

<건강을 위한 하루 과일칩, 간식으로도 >

하루 과일칩

건강을 위해 챙겨 먹는 간식이라고도 할 수 있겠습니다. 다양한 과일이 들어가 있으니까요. 사과, 파인애플, 바나나, 딸기 등이 들어 있습니다. (주)굿푸드 라는 곳에서 만드는 제품이네요.

영양정보

바나나, 파인애플은 필리핀산이고, 사과, 딸기는 국내산입니다. 이 녀석 한 봉지에 칼로리가 40kcal밖에 하지 않습니다. 물론 중량도 10g으로 거의 무게감을 느낄 수 없기도 하지만요.

원재료 정보

내용물이 많이 들어 있지 않은데, 신기했던 건 실제 과일을 먹는 느낌은 전혀 없다는 것입니다. 마치 부드러운 뻥튀기를 먹는 느낌? 솜사탕과의 중간 정도 식감? 좀 뽀송뽀송한 스펀지를 먹는 느낌? 대략 이런 기분들이 정말 신기했네요.

하루과일칩 사과

맛은 해당 과일 맛이 납니다. 이걸 어떻게 해서 이렇게 만든건지 모르겠지만, 무척이나 신기해서 색다른 느낌이 들었네요. 물론 이런 희한한 식감 때문에 제 입맛에는 맞지 않았습니다. 전 먹는 것에 그리 관대하지 못하거든요. ㅎㅎ

딸기 과일 칩

파인애플 과일 칩

하지만, 여성분들이라면? 다이어터라면? 요런 식감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과일 못 챙겨 드시는 분들에게도 좋을 것 같고요. 물론 가능하다면 하루 과일을 사 먹는 게 더 좋긴 하겠지만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