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올 초에 두달 정도 매일 한솥도시락을 먹었습니다. 덕분에 맛보지 않은 메뉴가 없을 정도네요. 어느 순간 조금 물린다는 느낌이 들었는데, 그래서 좀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시작했지요. 결국 한솥의 모든 가능성을 다 경험해 본 느낌!!!

<한솥도시락 더 맛있게 먹는 방법, 토핑과 볶음고추장>

1. 볶음고추장 활용

600원 짜리 요 작은 볶음고추장 하나면 어떤 도시락이든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물론 치킨마요, 카레돈까스 같은 메뉴에는 활용이 불가능하겠지만요. 맨 밥이 있는 경우엔 이 녀석을 넣어 비벼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일반 고추장이 아니라 더 맛있네요. 

한솥 한창 먹을 때 후반에 많이 활용했습니다. 하나 사면 둘이서 나눠 먹기에 딱 좋습니다. 굳이 고추장 비빔밥으로 만들어 먹을 게 아니라면 말이죠. 

2. 치즈 토핑

치즈 좋아하는 분들 정말 많지요. 토핑으로 올릴 수 있는데, 지난 겨울 즈음 출시된 것 같습니다. 많이들 알고 계시기도 해서 지금은 활용하는 분들이 많더군요. 대신 단점이 하나 있는데, 식으면 치즈가 굳어버리기 때문에 오히려 맛을 깎는다는 사실. 반드시 뜨겁게 먹을 수 있을 때 활용해보세요.

3. 청약고추 토핑

매콤한 맛을 좋아하는 분들께 이보다 좋은 토핑은 없지요. 전 카레돈까스 메뉴를 정말 좋아하는데, 청양고추 토핑을 얹어 좀 더 매콤하게 해서 먹었습니다. 한솥도시락에는 매운카레는 없거든요. 

작은 재료들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들이 한솥도시락에도 있습니다. 자주 드시는 분이라면 활용해보세요. 색다른 맛에 감동받으실지도 모릅니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