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혼자 밥을 먹어야 하는 혼밥족. 음식을 직접 해 먹기 귀찮은 자취생들. 이들에게 최고의 비상식량은 참치캔이 아닐까 싶습니다. 유통기한도 길고, 포장만 뜯으면 바로 먹을 수 있고, 맛도 영양도 좋으니 이만한 게 없지요. 이건 일반 가정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가끔 아무것도 없을 때 간단하게 식사할 수 있어 좋지요.

<혼밥족 비상식량 참치캔, 간편 식사로 좋은 카레참치>

비상식량 카레참치

요새 혼자 밥 먹을 일이 많다 보니 간편 식사를 찾게 됩니다. 식당에 가서 먹으면 뭘 먹을까? 메뉴 걱정을 주로 하게 되지만, 집에서 먹을 땐 이래저래 고민이 됩니다. 그렇게 해서 애용하게 된 게 하나 있는데, 바로 카레참치입니다. 

참치캔이라 보관도 용이하고, 카레를 워낙 좋아하는지라 맛도 좋아서입니다. 

카레참치

진짜 진짜 끼니만 때우자는 생각일 때 이 캔 하나면 됩니다. 카레 안에 들어 있는 각종 채소들과 참치까지 더한다면 사실 영양학적으로도 만점이거든요. 참치캔 하나만 가지고 밥 먹으면서 어지간한 영양소 섭취는 다 제대로 하는 것입니다. 맛도 좋고요. 

카레 올린 밥

하얀 밥 위에 요 참치 덩어리 하나 올려서 먹으면 맛이 기가 막힙니다. 이렇게 완제품으로 파는 데 맛이 없을 리가 없지요. ^^ 참치고기 때문에 씹는 식감도 좋습니다. 참치의 엄청난 기름짐은 거의 느낄 수 없어 느끼한 맛은 전혀 없는 편입니다. 카레 맛이 좀 더 강하다고 할 수 있겠네요. 


한 번에 다섯 개 정도씩 사다 놓고 가끔 먹곤 하는데, 꽤나 좋은 것 같네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