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치맥의 나라. 우리나라에서 치킨의 인기는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다른 나라에서 배워갈 정도니 얼마나 대단한지 알 수 있지요. 게다가 빠른 배달까지 되니, 입이 심심할 때 간식으로도 좋고, 야식으로는 최고입니다. 상위권 치킨 브랜드별 대표메뉴를 모아봤습니다. 

우리나라 대표 치킨 메뉴

1. 교촌치킨

교촌치킨의 허니콤보는 정말 인기가 많습니다. 간장치킨으로 유명한 이곳에서 개발한 최고의 작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단짠단짠 맛을 극대화하여 입맛을 사로잡습니다. 날개와 다리로 구성되어 있고요. 이 맛을 살린 교촌허니오리지날, 교촌허니스틱도 있습니다. 

교촌치킨 허니콤보


2. 굽네치킨

굽네치킨은 사실상 투톱이라고 해도 될 것 같은데요. 고추바사삭, 볼케이노가 그 주인공입니다. 살짝 매콤하면서도 바삭한 식감이 일품인 고추바사삭. 속살은 부드러워 먹는 재미가 정말 좋습니다. 볼케이노 치킨은 매콤한 게 당길 때 먹으면 딱 좋습니다. 이 소스로 치밥을 해 먹으면 엄청 맛있다는 사실!!!

굽네치킨


3. BHC

뿌링클. 바삭한 식감에 체다치즈, 양파, 마늘이 들어가 풍미를 돋웠고, 짭조름한 맛이 일품인 메뉴입니다. 한 번 맛보면 멈출 수 없는 메뉴!!!

BHC 뿌링클


4. 네네치킨

제 동생이 정말 좋아하는 네네치킨. 치즈 스노윙 + 쇼킹핫 양념치킨으로 구성된 이 메뉴가 제일 인기가 많습니다. 짭쪼름한 맛과 매콤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좋지요. 양념반 후라이드반의 진화 버전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네네치킨 스노윙, 쇼킹핫


5. 비비큐 (BBQ)

비비큐하면 역시 황금올리브치킨. 색깔에서부터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입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게 튀기지요. 올리브유를 활용했기에 이런 이름이 붙었습니다. 그 못지않게 인기 많은 메뉴가 바로 허니갈릭스인데, 달달함이 돋보이면서도 은은하게 스며들어 있는 갈릭향이 일품입니다. 

비비큐 치킨


제가 제일 좋아하는 우리나라 대표 치킨 브랜드의 인기메뉴를 모아봤습니다. 쓰다 보니 먹고 싶어지는 슬픈 현실이 힘들게 하네요. ㅠㅠ 하지만, 오늘은 참아야...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