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실수로 프로그램을 다이렉트로 영구삭제하거나, 삭제한 뒤 별 생각 없이 휴지통을 비우는 일이 누구에게나 한두 번은 있을 것입니다. 많은 복구프로그램들이 있지만, 무료로 쓸 수 있으면서 성능이 뛰어난 recuva 한글 버전이 제일 좋은 것 같아요. 

<휴지통 복구프로그램 recuva 한글 다운로드 및 활용법>

recuva 한글

Pirifom이라는 개발사에서 만든 프로그램으로 어지간한 유료제품보다 활용도가 높습니다. 그래서, 실수로 지운 데이터를 복구하기 위해서 저는 사용하고 있네요. 

recuva 한글 파일 다운로드

네이버 소프트웨어 센터(바로가기)에서 바로 무료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프리웨어로 윈도우 XP, Vista, 7, 8 등의 계열에서 활용할 수 있어요. 

사이트에서 받기 귀찮은 분들은 제가 올려놓은 recuva 한글파일을 받아서  압축을 푼 뒤 활용하셔도 됩니다. 안전성의 문제가 걱정된다면 받은 파일에 대해 반드시 바이러스 체크한 뒤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recuva_korean_ver.zip

recuva 기능

- 데이터 복구 기능 : 컴퓨터, ipod, 디카, usb 등에서 삭제한 파일들 복구, 디스크 포맷 / 소프트웨어 충돌로 손실된 데이터, 아웃룩 / 모질라 썬더버드 / 윈도우 라이브 메일 등의 메일 삭제한 경우, iPod / MP3플레이어의 음악 복구 등

- 간편 복구 기능 : 복구마법사로 간편하게 작업 가능

- 정밀 검색 기능 : Deep Scan 기능으로 오랜 시간을 들여 찾아볼 수 있습니다. 

- 영구 삭제 기능 : 중요 파일을 백업한 뒤 완전한 삭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 휴지통 복구 프로그램

주의사항

복구하고 있는 드라이브에 프로그램을 설치하게 되면 데이터손상이 일어날 수 있으니, recuva 프로그램 사용할 때는 다른 건 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또는, 물리적 요인으로 인해 발생한 문제라면 생각보다는 도움이 안 될 수도 있다는 점도 참고하면 좋겠네요. 

[참고 글]

- 랜섬웨어 복구툴, 안랩 보안센터 무료툴

- 카카오톡 계정변경, 카톡 이메일 변경하는 법

- 일회용 이메일 쉽게 만드는 법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