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은 다양한 것들이 통합되어 서비스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제는 필요한 것들을 사람들이 일일이 찾아야 하는 번거로움도 기업에서 덜어주려는 노력 덕분이지요. 위비플랫폼은 그런 서비스 중 대표 격이 아닌가 싶습니다. 우리은행에서 제공하는 이 플랫폼의 네 가지 구성요소에 뭐가 있는지 정리해봅니다. 

1. 위비뱅크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공인인증서 없는 간편송금 기능이 꽤 활용도가 높습니다. 간편 대출, 환전까지 활용이 가능한 모바일 전문 은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 위비톡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위비톡은 귓속말이나 펑메시지와 같은 보안이 고려된 톡 기능이 들어 있습니다. 게임이나 여행, 맛집, 재테크 정보 등과 같은 실속있는 자료를 받아볼 수 있는 모바일 메신저입니다. 

3. 위비멤버스

우리은행/카드 포인트를 하나로 모아 사용할 수 있는 통합멤버십 서비스입니다. 현금처럼 쓸 수 있고, 통합으로 작동하기에 우리은행을 주거래은행으로 사용하는 분에게는 필수기능이라 할 수 있습니다. 

4. 위비마켓

다양한 여행상품, 금융상품, 보험상품 등 괜찮은 녀석들을 실속있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역시나 괜찮은 모바일 오픈마켓이라 할 수 있습니다. 

위의 네 가지를 살펴보면 우리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들이 다 모여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위비플랫폼 자체가 우리은행에서 제공하기에, 이 은행 이용자들은 꼭 사용하는 게 좋겠네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