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삼성전자의 갤럭시S9 출시와 함께 관련주, 수혜주들이 투자자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아마 미리 준비해둔 분들도 많이 있겠지요. 꽤나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스마트폰 신모델이기 때문에 당분간 계속해서 들여다볼 필요가 있는 것 같습니다. 

<삼성 갤럭시s9 관련주, 수혜주 정리>

<모든 이미지출처. 갤럭시s9  공식홈페이지>

갤럭시S8보다는 노트8이 인기가 더 많았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갤럭시S 시리즈는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모델이기도 하지요. 이번 갤럭시S9모델에 특화된 관련주를 살펴보는 것도 좋겠지만, 결국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개발, 판매 행보에 따른 장기적인 관점도 필요할 것 같습니다. 

갤럭시S9 관련주, 수혜주 리스트

- 메인기판 : 삼성전기, 대덕GDS, 이수페타시스, 코리아서키트

- 액정 : 삼성디스플레이

- 듀얼카메라 : 자화전자, 대덕GDS, 세코닉스, 캠시스

- 배터리 : 삼성SDI

삼성전기는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사업 관련 핵심 계열사입니다. 카메라 모듈에서부터 PCB, 반도체, 자동차용 부품까지 다양한 곳에 연결되어 있기도 하지요. 

코리아서키트는 PCB 생산 전문업체입니다. 

대덕GDS는 정보통신 반도체용 디지털 PCB를 생산하는 업체입니다. 

이수페타시스는 PCB제조업체입니다. 

자화전자는 카메라모듈 오토 포커스 액츄레이터를 생산하는 업체입니다. 듀얼카메라에 연관되어 있는 관련주 중 하나지요. 

디에이피는 PCB업체입니다. 

비에이치는 FPCB(연성인쇄회로기판) 생산 업체입니다. 삼성전자뿐만 아니라 국내 다양한 IT제조업체에 납품을 하고 있습니다. 갤럭시S9에도 RF-PCB제품을 공급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관련주입니다. 

세코닉스는 카메라 렌즈 전문 제조업체입니다. 갤럭시S9에 카메라 모듈을 공급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캠시스는 카메라모듈 업체로, 갤럭시S9에는 전면 카메라 모듈을 공급한다고 합니다. 역시 관련주가 되겠네요.

이와 더불어 다양한 수혜주들도 있을 것입니다. 카메라, PCB 등 다양한 IT 부품에 관여하고 있는 기업들을 유심히 살펴볼 필요가 있는 것 같습니다. 

투자 권유 글이 아닙니다. 투자는 본인 몫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