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재수생이 된다는 건 쉽지 않은 길입니다. 막연하게 1년 더 공부해서 좀 더 나은 대학에 가겠다는 생각이라면 당장 집어치우고 나가서 아르바이트라도 하세요. 삶에서 가장 꽃다운 나이에 써먹을 때도 없는 고등학교 공부를 1년이나 더 한다는 건 최악의 인생 낭비니까요.!!! 이 글을 보니 '욱~'하고 올라오나요? 그럼 1년 동안 모든 걸 내려놓고 이투스 247 기숙학원으로 가세요.

<재수하려면 이투스 247 기숙학원, 혜택 정리>

물론 이곳이 아니어도 좋은 기숙학원을 가서 '나'라는 인간을 수능 때까지만이라도 내려놓아 보세요. 공부하는 기계가 되어보세요. 훗날 서러운 재수생 시절이 후회되지 않을 것입니다. 

위에도 언급했지만, 막연하게 열심히 해서 더 좋은 대학에 가겠다는 생각만 가지고는 훗날 분명 후회하게 될 것입니다. 오로지 공부할 수 있는 환경 속에 나를 집어넣어야 합니다. 그건 기숙학원이 최고지요.

이투스 247 기숙학원을 홍보하기 위해서 글을 쓰는 게 아닙니다. 유명하니 혜택을 정리해서 알려드리려는 것뿐이지요. 용인기숙, 양평기숙, 안성기숙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투스의 명성은 공부하고 있는 수험생이 더 잘 알지요. 

이투스 콘텐츠팩이라는 무료혜택이 있습니다. 아래 내용 참고하세요. 

1) 학습 콘텐츠

- 이투스 무한패스 무료 (인강)

- 문제은행 포인트 제공 (E-Bank)

- 콘텐츠팩 전용 해설영상 (영역별 주간테스트 해설)

<이미지출처. 이투스 247 공식홈페이지>

2) 평가 콘텐츠

- 정기 모의고사

- 시판 모의고사

- 콘텐츠팩 전용 주간 테스트 (국/수/영)

3) 입시 콘텐츠

- 수시 대비 학생부 풀서비스

- 정시 대비 합격예측 서비스

- 시즌별 입시자료집

4) 관리 콘텐츠

- On + Off 학습플래너

- 영어듣기 / VOCA 테스트

지난 대입 합격결과를 보면 SKY에 119명, 주요 대학에 1055명이 들어갔습니다. 이투스 247 기숙학원 말고도 좋은 기숙학원 여럿 있습니다. 20살, 21살, 22살... 너무나도 아름다운 나이입니다. 재수한다고 하고 어영부영 시간을 흘려보내기엔 너무 아깝지요. 결심했다면 제대로 실천에 옮기시기 바랍니다... 화이팅!!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