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어머니 환갑 선물로 레드와인을 한 병 받았습니다. 고급스러운 포장에서부터 맛과 멋까지 정말 괜찮더군요. 칠레산 Montes Alpha 와인은 선물용으로 정말 어울리는 와인입니다. 가벼운 가족 생일파티 같은 곳에 쓰기엔 조금은 무거운 느낌이 들 수 있고요. 5만 원이 넘지 않는 가격이라, 너무 비싸지도 않고, 싸지도 않은 적당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선물용 와인, 레드와인 Montes alpha>

이 와인은 칠레산 와인입니다. 미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칠레 와인 1위를 기록하고 있는 것 같더군요. 와인 전문가는 아니지만, 평소 종종 와인을 접하곤 합니다. 지식은 별로 없지만, 제 혀는 다양한 맛을 기억하고 있지요.  국내 칠레 와인 누적판매량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몬테스(Montes alpha) 레드와인은 색이 상당히 진했습니다. 잘 모르긴 하지만, 다양하게 많이 먹어본 제 혀에 닿는 순간 고급스러운 맛과 멋을 느낄 수 있었네요. 약간 묵직한 느낌이 참 좋았습니다. 그런 묵직함 때문에 달달한 맛은 덜한 편입니다. 그런 이유로 가볍게 샴페인 느낌으로 맛보기엔 부담스러울 수도 있습니다. 

원래 식사 때 맛을 보려고 했으나, 너무 정신이 없어서 나중에 어머니와 따로 한 잔씩 맛을 봤습니다. 그래서 별다른 안주도 없고, 특별히 차려놓은 것도 없네요. 와인만 맛을 봤어요. 덕분에 품질 높은 이 Montes alpha 와인을 깊게 음미할 수 있었습니다. ^^ 아주 굿입니다. 나중에 저도 다른 지인에게 선물할 때 활용할 계획입니다. 

- 디아블로 와인과 함께 조촐한 가족파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