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때 피곤에 쩔어 살 때 카페인을 엄청 섭취했던 적이 있었네요. 그러다 레드불, 핫식스를 섞어 먹고 탈이 날 뻔 했는데, 그 이후로는 자제하고 있습니다. 당시 고카페인 음료로는 스누피 커피우유가 최강이라 하여 GS25 편의점을 한참 뒤지고 다녔는데 찾지 못했던 기억이 나네요.

<스누피 커피우유 후기, 카페인, 열량 정보>

스누피 커피우유

이번에 친구와 강원도여행을 가서 만나게 된 스누피 커피우유. 과도한 업무 때문에 요즘 고생이 많은 친구는 어떤 카페인으로도 자기를 깨워줄 수 없다며, 이 녀석은 어떨까? 라는 호기심을 잔뜩 가지고 사더군요. 물론 저도 하나 겟.

더 진한 커피우유,

귀여운 스누피 그림은 동심을 일깨워주지만, 이 녀석은 엄연히 고카페인 음료입니다. 더 진한 커피라고 설명되어 있지만, 500mL 안에 들어 있는 총 카페인 함량은 무려 237mg 이라고 합니다. 레드불의 7배 정도. 당연히 어린이, 임산부는 먹으면 안 되는 음료입니다. 

스누피 커피우유 원재료 정보

그냥 커피 우유 색감이긴 한데, 꽤 진하다는 느낌이 듭니다. 맛도 그렇고요. 근데, 먹기 부담스럽지는 않았습니다. 그동안 먹어본 커피우유와 맛이 크게 다르지 않았거든요. 조금 더 달다는 느낌 정도? 카페인양 때문에 적지 않게 부담되긴 했지만, 맛있어서 홀짝홀짝 마시다 보니 금세 다 마셔버렸습니다. 

커피우유 고카페인

그리고 그날 밤.

저와 친구에게는 그 어떤 일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어쩐지 씁쓸한 기분. 기대했지만, 기대에 못 미치는 느낌. 정말 고카페인이 맞나 싶을 정도의 생각이 들었네요. 레드불 하나만 먹어도 효과를 조금은 보는 편인데... 

고카페인 커피우유 스누피

그래도 들어가지 않은 걸 표시하지는 않았을 테니, 카페인에 민감한 분들이라면 마시지 않는 게 좋겠습니다. 행여나 자신에게 맞지 않는 음료인데, 호기심에 먹어봤다가 탈 나는 일은 없도록 하세요. ^^ 그래도 궁금하다면 500mL 다 마시지 말고 조금만 먹어보면 느낄 수 있겠네요. 참고로 열량은 315kcal!!!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