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수장인 일론머스크 재산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1971년생으로 남아프리카공화국 출생이죠. 스페이스엑스의 CEO이기도 하고, 솔라시티 회장이기도 합니다. 188cm의 훤칠한 키로 멀끔하게 생겨 인기도 많습니다.

세계부자순위 1위

일론머스크 재산

테슬라 주가는 떨어졌다 해도 그다음에 폭등을 할 정도로 엄청난 행보를 보이고 있습니다. 코인계에서 비트코인을 왜 안 샀을까? 후회하는 이들이 있듯이, 주식시장에서는 테슬라 주식을 왜 안 샀을까? 이야기를 많이 합니다. 우리나라도 지금 주식 열풍이지요. 저도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정도는 깔고 있습니다.

일론머스크 재산은 고정이라고 볼 수 없지요. 왜냐면 테슬라 주가 변동에 따라 그의 재산도 달라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글을 쓰고 있는 지금 시점에서 세계부자순위 1위는 일론머스크입니다. 최근 계속 1위 자리를 놓지 않던 아마존 CEO인 제프 베조스를 제쳤습니다.

워런버핏, 빌게이츠는 가뿐하게 밟아주었네요. 최근 일론머스크는 자신의 재산이 1,850억 달러 수준으로 올랐는데, 우리나라 돈 한화로 계산하면 200조 원이 넘는 돈입니다. 약 202조 원 정도 되겠습니다. 20% 테슬라 지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론머스크 재산

일론머스크 향후 방향

이 사람 열정이 대단합니다. 워커홀릭의 대명사로 불릴 만큼 일에 미쳐 있는 사람이지요. 사업의 확장, 인류의 미래를 향한 집념과 다양한 개발, 투자가 계속 이어질 것입니다. 그래서, 호불호가 있지요. 안정성이 보장되지 않은 그의 행보가 어떤 이들에겐 불안한 투자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의 말 한마디로 테슬라 주가가 요동을 치곤 합니다. 우주 산업까지 일론머스크의 욕심은 이제 시작이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현대판 아이언맨이라는 별명도 있어서, 일론머스크 아이언맨으로 검색해보는 분들도 많습니다.

엘론머스크 재산

테슬라 주가

엘론머스크의 행보에 따라 요동을 치기도 하지만, 결국에는 테슬라의 가치가 가장 문제겠지요. 그 가치가 없다면 애당초 관심을 받기도 어려웠을 테고요. 과연 향후 테슬라 주가는 어떻게 이동할까요?

단순히 자동차로만 접근하면 안 됩니다. 페북, 아마존, 애플, 넷플릭스,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등의 회사들은 플랫폼뿐만 아니라 데이터 플랫폼 기반의 사업을 하고 있지요. 그로 인해 미래에 큰 기업이 세계를 장악할 것이라는 게 어쩌면 허상이 아닐 수도 있게 되는 것입니다. 테슬라 역시 이런 사업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테슬라 주가

테슬라 주가 예상에 대해서는 이런저런 말들이 많은데, 이미 거품이 많다는 말도 있지요. 하지만, 리스크를 안고 가지 않으면 큰 수익도 얻기 어렵지요. 이건 어디까지나 취향인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엄청난 기업이 될 것이라 생각이 들어요. 단지 자동차만 본다면 이건 거품이 많다고 생각하겠지만, 제가 볼 때 이 기업의 진짜는 그보다 더 깊은 곳에 있다고 생각하거든요.

사람들의 데이터를 장악하고 있는 기업이 미래엔 최고가 될 것입니다. 그래서 종종 구글이 세계를 정복하는 게 아닌가? 이런 생각을 하고 있거든요. 테슬라 주가에 관심 있는 분이라면 데이터비즈니스 사업 관련으로 테슬라와 연계하여 자료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

[아래 유용한 정보 모음]

- 아크인베스트 투자, 우주항공 주식 관련주

- 휴림로봇 주가, 미래를 책임질 AI로봇 관련주 전망

- 남의 차 운전보험 관련 상식 정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