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초창기때 코인투자 관련으로 참 많이도 했는데, 요새는 지켜보고만 있고 투자는 조금씩만 하고 있습니다. 최근 비트코인 5천만원 정말 찍을까? 싶었는데 다시 하락하면서 다음을 기약하게 되었지요. 과연 가능할까요?

<비트코인 5천만원, 끝내 찍을 수 있을까>

비트코인 5천만원

주식시장보다 코인시장이 더 어렵고 히듭니다. 왜냐면 주식시장은 기업을 분석하면 되지만, 코인분석으로 코인투자를 보장하기 어렵기 때문이죠. 블록체인 기술은 좋지만, 코인은 좀 다른 문제입니다. 비트코인 5천만원이 가능할지 아래 내용 살펴보세요. 개인적으로 요즘은 다양한 코인거래소를 살펴보는 중입니다. 

비트코인 5천만원

많은 분들이 사기성 때문에 떠나기도 했지만, 여전히 코인쪽은 엄청난 돈이 오가고 있고, 세력들의 조작과 다단계까지 난무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력적인 건 사실이죠.

비트코인 5천만원

비트코인 시세가 많이 떨어진 뒤 횡보하면서 오르락내리락 소폭으로 움직이다가 크게 움직인 건 미국 때문이겠지요. 언제든 국가 차원에서 쳐낼 수 있는 상황이라 조심스러운 시장인데, 공식적으로 인정하는 분위기가 조성되면서 미친듯이 가격이 뛰어 올랐습니다.

이제 미래의 코인투자에 대해서 조금 더 다르게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는 부정적인 느낌보다 긍정의 느낌이 더 생긴 것 같아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담스러운 가격인 건 맞습니다.

비트코인 5,000만 원은 아마도 가능할 것 같습니다. 그게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요. 그게 되지 않는다면 코인 시장은 여기까지가 한계인 것인데, 그렇진 않을 것 같거든요. 다만, 대체제가 제대로 나온다면 이야기가 또 달라질 수도 있지요. ^^

[아래 유용한 코인 정보 모음]

- 코인거래소 추천, holdport 거래소 회원가입 

-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포블게이트거래소 가입

- yfi코인, 비트코인 다음으로 비싼 연파이낸스코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