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스타그램을 총 5개의 계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컨셉으로 나눌 수도 있고, 사업하는 분이라면 사업용, 개인용 등 따로 구분해서 사용할 수도 있겠지요. 대세인 sns인 만큼 누구나 필요한 인스타 부계정 만들기 쉽게 설명해보겠습니다. 

<인스타 부계정 만들기 한 방에 해결>

인스타그램 부계정 만들기 방법

그저 아래 설명대로 따라하기만 하면 됩니다. 제가 한 방법은 이미 로그인되어 있는 상태에서 추가 계정을 만드는 방법이며, 로그아웃 과정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혹시 로그아웃과 동시에 비번을 까먹어서 다시 들어가기 힘든 분이라도 전혀 걱정 없습니다. 

인스타 부계정 만들기 쉬워요.

우선은 인스타그램을 실행해 주세요. 부계정 만드는 방법이니 이미 기존 계정이 있겠지요? 제 방법대로 하려면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대부분 이미 로그인되어 있을 거예요. 저는 그냥 소소한 개인 계정인데, 꾸준히 해왔는데, 팔로워가 3,200명 정도뿐이네요. ㅋ

인스타그램 추가 계정 만들기

이제 시작합니다. 우측 상단의 3선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아래쪽에 위치한 '설정' 버튼을 터치하고요. 스크롤을 조금 내리다 보면 제일 아래에 '계정 추가' 메뉴가 있습니다. 여기로 들어갑니다. 

서브계정 만드는 순서

기존 계정에 부계정을 추가할 예정이라 저는 '기존 계정으로 로그인'을 선택했습니다. 사용자 이름을 선택하세요. 이때 원하는 이름을 입력하면 됩니다. 14일 안에 두 번 바꿀 수 있다고 해요. 겹치는 이름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알아서 체크해주니 예쁘게 지어보세요. 그리고, '다음' 버튼 누릅니다. 새 로그인을 따로 만들거면 만들어도 되지만, 그럴 필요 없어서 바로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프로필 사진 추가 단계

이제 기존 계정으로 들어가면 이 부계정도 들어갈 수 있게 된다는 경고창이 뜹니다. '확인' 눌러주세요. '가입 완료하기' 누르고 넘어가면 기본 세팅을 시작하게 됩니다. 프로필 사진 추가 메뉴가 있지요. 보여드려야 하니 사진 추가 버튼을 눌러 설정하러 갑니다. 당장 필요 없는 분은 건너뛰기 선택해도 됩니다. 

아는 계정 팔로우 단계

갤러리 폴더에서 사진을 하나 선택했습니다. 최근에 먹은 팥빙수 사진이네요. 프로필 사진이 추가되었습니다. 로그인 정보 저장 내용 확인 후 '저장' 버튼 누릅니다. 기존 계정이 있기 때문에 부계정에서도 팔로우할 것인지 확인하는 단계입니다. 저는 일단 건너뛰었네요. 

인스타 부계정 만들기 완성

이제 완료되었어요. 갓 만들 따끈따끈한 인스타그램 부계정입니다. 이걸로 또 활동을 하면 되겠지요? ^^ 저의 경우 설명을 위해 만든거라 이제 인스타 부계정 찾기, 삭제를 할 예정입니다. 

[아래글도 살펴보세요]

- 인스타 비번찾기 다양한 방법들

- 인스타 동영상 저장, 프로그램 없이 하는 법

- 인스타 태그 숨기는 방법

- 인스타그램 사진 저장하는 방법, 피크누 사이트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