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볍게 사진 한 장, 또는 여러 장으로 소통하는 인스타그램. 구구절절이 말을 늘어놓을 필요 없어 스타들도 많이 활용합니다. 이런 스타들의 사진을 다운로드 하고 싶을 때가 있지요. 때론, 저장해놓고 나중에 참고할만한 자료 사진을 만날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 저장 방법, 피크누 사이트로 간편하게>

별도의 설치 프로그램 없이 PC에서도, 모바일에서도 간편하게 사진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피크누 사이트[바로가기]만 있으면 가능합니다. 

piknu사이트에 가면 상단에 검색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이곳에 내가 보려고 하는 인스타그램 계정 이름을 입력하고 검색 버튼을 누릅니다. 

그러면 해당 이름을 가진 다양한 인스타그램이 나오게 됩니다. 저는 제가 좋아하는 임효준 선수 인스타그램을 검색해보았네요. 원하는 항목을 눌러줍니다. 

- 임효준 선수 복근, 나이, 키

그러면 해당 인스타그램의 사진들이 나열되는데, 이때 원하는 사진에 마우스 우클릭-> 다른 이름으로 저장하면 되겠습니다. 모바일의 경우 길게 터치하면 메뉴가 뜹니다. 

사진 한 장, 한 장을 클릭하여 들어가서 저장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이미지 사이즈를 보고 저장 여부를 판단하고자 할 때는 하나씩 보는 게 편하겠네요. 

별도 설치프로그램 없이 피크누 사이트만 있으면 되니 간편해서 좋습니다. ^^

[참고 글]

- 인기 어플 콰이 동영상 저장하는 법

- 인스타그램 언팔 확인 어플 두 가지

- 인스타그램 탈퇴방법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