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컴퓨터 하다가 오류 나면 정말 짜증나지요? 그치만 그냥 넘어가지 않고 해결해 두는 것이 여러모로 좋습니다. 특히 프로그램 실행할 때 나오는 msvcr120.dll 오류 같은 건 지속적으로 문제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처리하고 넘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msvcr120.dll 오류 초간단 해결법>

msvcr120.dll 오류

해결하는 방법이 그리 어려운 건 아닙니다. 그리고, 이 오류는 치명적인 문제가 되는 것은 아니며, 통상적으로 문제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하나 깔면 됩니다. 

비주얼 스튜디오라는 소프트웨어가 있는데, 이걸 깔면 돼요. 보통 프로그래밍하는 분들이 많이 사용하는 것 중 하나가 Visual Studio입니다. 일부 사람들이 활용하는 작은 소프트웨어가 아니니 의심할 필요가 없습니다. 만약 이걸 설치하지 않는다면, 지속적으로 무언가 실행할 때 문제가 될 수 있어요.

visual studio 2015

공식홈페이지(바로가기)에 들어가면 바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한국어 지원이 자동으로 되니 어렵지 않게 받아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Visual C++ 재배포 가능 패키지를 바로 설치하면 되겠습니다. 응용 프로그램 실행 시 필요한 런타인 구성 요소를 설치하는 것입니다. 즉, 위의 msvcr120.dll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이 되겠네요. 

윈도우10, 7, 8... xp까지 두루 활용할 수 있습니다. 50MB 하드디스크 여유 공간이 필요하며, 컴퓨터 사양은 골동품 수준이 아니면 거의 가능합니다. 다운받을 때 32비트, 64비트 구분만 잘해서 받으면 되겠습니다. 설치는 간단하고요. ^^

[참고 글]

- 구글 세이프서치 해제, pc/모바일 설정방법

- 서울 주차정보 앱, 민영, 공영주차장 실시간 자리 정보

- 가상화폐투자, 재테크 활용 시 주의사항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