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컴퓨터를 쓰다 보면 이런저런 문제가 생기곤 하는데, 짜증나는 것 중 하나가 dll error입니다. msvcp140.dll 오류도 그중 하나지요. 하지만, 의외로 해결법은 간단하며, 다양한 문제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기도 합니다. 어렵지 않으니 빠르게 실행해보시기 바랍니다. 

<msvcp140.dll 오류 빠른 해결법>

msvcp140.dll 오류

쉽고 간단하게 해결하는 방법은 프로그램 하나를 설치하는 것입니다. 이는 통상적이고 범용적인 것으로 일부 유저들만 사용하는 편협한 소프트웨어가 아닙니다. PC를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결국 설치해야 하는 것이지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받아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한국어 지원이 되니 어렵게 않게 받을 수 있고, 또 설치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Visual C++ 재배포 가능 패키지인데, 이는 Visual Studio 2015를 사용해서 빌드된 C++ 응용프로그램을 실행하는 데 필요한 런타임 구성 요소를 설치하는 것입니다. 현재로서는 대부분의 프로그램들이 비주얼스튜디오로 개발된 것들이 많기 때문에 오류가 났을 때 이런 조치가 필요한 것입니다. 

한 번에 다양한 .dll 문제를 해결할 수 있지만, 설치하지 않고 방치했을 경우 지속적으로 문제가 될 수 있어요. 그러니 해결을 위해 이 포스팅을 찾아온 분이라면 이 참에 꼭 설치해두시기 바랍니다. 

[참고 글]

msvcr120.dll 오류 초간단 해결법

- 해외 여행 시 호텔용품, 어메니티, 가져가도 되는 것

- 로또 1등 금액 실수령액 및 세금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