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작스럽게 신호가 오면 정말이지 난감할 수밖에 없습니다. 급똥 참는법 알려드려요. 효과가 좋을까? 생각해봤지만 사람에 따라 다르니 일단 알아두면 위급할 때 써먹을 수 있겠지요. 

<급똥 참는법, 효과 좋을까?>

만약 상황이 애매해서 일부러 참으려 하는 것이라면 그러지 말라고 하고 싶네요.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자연의 순리를 거스르는 건 여러모로 안 좋지요. 화장실을 갈 수 있는 상황이라면 참지 말고 다녀오세요. 창피한 상황이라면 그냥 창피함을 당하세요. 그 순간만 지나면 되니까요.

급똥 참는법

일본에서는 '스토파'라는 약도 판다고 하더군요. 약 사러 갈 시간에 화장실을 가면 되는 것을~~ ㅋ 아무튼 재미있는 물건이 참 많은 나라에요.

- 괄약근 조이기 : 다리를 꼬거나, 발꿈치로 괄약근을 조이는 방법은 가장 흔하면서도 유용합니다. 초반 증세 정도에는 이 방법만으로도 참을 만합니다. 

- 지압하기 : 어딘지 정확히 외우기 어렵겠죠? 급똥이 마렵다면 손의 여기저기를 지압해보세요. 미미하게나마 효과가 있을 것입니다. 좀 더 정확히 하려면 손목 윗부분(팔목)을 3초 정도 누르고 떼었다가 다시 누르는 식으로 1분 이상 해보세요. 너무 세게 누를 필요는 없습니다. 

저는 소변이든 대변이든 잘 참는 편이네요. 정말정말 힘들어도 식은땀까지 흘리면서 참을 수 있는 엄청난 능력자이기도 하지요. ㅋ 하지만, 결코 좋은 건 아니니 오랜 시간 여행을 한다거나 화장실에 갈 수 없는 상황이라면 미리미리 비워두는 게 기본적인 지혜가 되겠지요? ^^

[참고 글]

- 청소기냄새 제거 깔끔하게 하는 방법

- 중국발 미세먼지 원인, 대처방법은?

- 실시간 미세먼지 체크 어플 미세미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