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국민 커플어플로 유명한 비트윈은 2011년에 탄생한 폐쇄형 SNS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소중한 추억을 쌓아가는 공간으로 많이들 활용하지요. 둘만의 사진이야기, 기념일 챙기기, 대화하기 등 다양한 기능들이 있어요. 하지만, 그 사랑을 뒤로하고 결별하게 되었다면? 비트윈 연결을 끊는 게 낫겠지요? 어떻게 하면 되는지, 상대방에게 알람이 가는지 등에 대해 정리해 봅니다. 

<비트윈 연결끊기 쉽게, 유예기간, 상대방 알람>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진다는 건 참 가슴 아픈 일입니다. 그래도 정리할 건 해줘야 덜 힘들어요. 추억으로 남긴다고 내버려 두면 쉽게 잊을 수 없어 마음이 아픈 경우가 많습니다. 많은 추억을 쌓아놓은 비트윈의 자료들을 아쉽지만 삭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그 사람과의 연결도 끊고요.

1. 비트윈 연결끊기

정말 쉽습니다. 이건 어플에 들어가서 '더 보기 -> 프로필 -> 상대방과의 연결 끊기' 메뉴를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 이후 모든 자료를 삭제하고 싶다면 계정삭제를 진행하면 됩니다. 만약 비트윈 플러스 서비스를 활용 중이었다면 구독을 먼저 해지한 이후 진행해야 합니다. 

2. 유예기간 및 상대방 알람

연결 끊게 되면 두 사람 모두 비트윈 사용을 할 수 없습니다. 다만 모든 자료들이 30일 동안은 보관됩니다. 그사이 아무런 액션이 없다면 영구삭제(자동)되기에 다시는 볼 수 없습니다. 복구 불가하고요. 30일 안에 동일 계정으로 들어가 서로 다시 연결하게 되면 내용을 복구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에게 알람이 가지는 않습니다. 다만, 상대방이 비트윈에 들어왔을 때 나의 탈퇴 관련 안내가 되기 때문에 그때 알 수 있습니다. 

[참고 글]

- 이름 궁합 테스트 앱 재미있네요.

- 산책하기 좋은 서울데이트 코스 best

- 신혼이혼 신중해야 하는 이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