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많습니다. 종종 눈에 띄는 대로 하나씩 플레이해 보는 편인데, 표창키우기2 이스터에그 또한 재미있게 즐기고 있습니다. 500만 명이나 다운로드 한 게임이다 보니 재미는 검증된 것이지요. 루비, 에메랄드, 다이아 사용 공략법 공유합니다. 

<표창키우기2 이스터에그 공략, 루비, 에메랄드, 다이아 사용처>

표창키우기2 이스터에그 공략

간단한 조작, 중독성 강한 재미, 심플하지만 타격감이 있는 표키2. 손 플레이할 시간이 부족한 이들도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방치형 RPG전투 게임이거든요. ^^ 시작하기 전에 꼭 알아야 할 공략법이 있으니, 아래 내용만 숙지해도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루비 순차적으로 사용하기

- 공격력 퍼센트 올리기 : 루비로 50레벨까지는 올려줘야 합니다. 마스터는 플레이 도중 좋은 표창을 먹은 뒤에 하면 되겠습니다. 그전에는 스테이지 깨기, 골드 모으기 등을 위주로 하면 되겠습니다. 

- 기간 한정 코스튬 : 일반코스튬보다는 기간한정 코스튬을 먼저 구매하면 됩니다. 50% 할인되는 것들로요.

- 몽키스패너 키우기 : 든든한 친구가 되어주는 이 녀석을 반드시 키워야 합니다. 총 62,500개의 루비가 필요한데, 루비공격력퍼센트 50레벨까지는 찍어야 합니다. 무난하게 스테이지 깨고, 보스전, 방어전까지 하려면 필수입니다. 마스터키, 곰세마리는 천천히 해도 됩니다. 

- 유물 마스터 : 플레이 도중 막히는 구간이 온다면 몇 개씩 사주는 것도 좋습니다. 하지만, 우선적으로 유물에 투자하지는 말고, 위의 세 가지를 다 한 다음 제대로 투자하는 게 좋습니다. 총 15만 개 이상 들어가거든요. 

- 체력 : 보스전 힘들 때 조금씩 투자해도 되지만, 우선순위는 제일 뒤에 있습니다. 

에메랄드 사용하기

- 제작술

- 크리티컬 공격력, 크리티컬 데미지 증가

이렇게 투자하면 되겠습니다. 

다이아 사용하기

- 공속 증가

- 이속 증가

- 몬스터 도감

- 무기 도감

- 이스터에그 도감

- 승리의 단검

- 승리의 방패

사실 이런 방치형 게임의 경우 별 생각 없이 천천히 플레이해도 상관은 없습니다. 하지만, 누군가와 함께한다면 약간의 경쟁이 되기도 하지요. 그럴 땐 공략법을 살펴보고 게임을 즐기면 다른 이들보다 한발 앞설 수 있으니 좋지요. 좀 더 빨리 목표점에 도달하고 싶을 때도 마찬가지고요. ^^ 모두 재미있게 즐기시기 바랍니다. 

[참고 글]

- 인디게임 코린의모험 : 무한의계단 RPG버전

- 오늘도환생 병사추천 공략

- 한게임 테트리스 외국버전으로 즐기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