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간혹 작은 이미지라 쓰기 힘들지만, 꼭 썼으면 할 때가 있습니다. 사진 사이즈를 줄이는 건 정말 어려운 문제가 아니지만, 키우는 건 이야기가 다르지요.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이미지 확대 사이트 하나 소개합니다. 비교적 선명하게 만들어주니 활용도가 좋습니다. 

<작은 이미지 확대 사이트, 사진 확대 선명하게>

ImageEnlarger.com(바로가기). 이곳에 가면 별다른 가입 절차 없이 바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 포토샵으로 이미지 늘리기  가능한 분이라면 그게 제일 좋겠지만, 별도의 기술이 없다면 이렇게 활용하는 게 제일 편하고 깔끔합니다. 

 

위의 강아지 사진은 640 x 431 사이즈입니다. 

ImageEnlarger사이트로 들어가 봅니다. 메인 페이지에서 바로 정보 입력 후 작은 이미지를 확대할 수 있습니다. upload a file 코너에서 이미지를 찾아서 등록합니다. url로 설정할 수도 있고요. 아웃풋 결과물 포맷은 jpg, png로 선택할 수 있어요.

그 아래 여러 설정이 나오는데, 굳이 손대지 않아도 됩니다. 필요한 게 있다면 설정하면 되겠고요. 'Start'버튼 누르면 결과물이 출력됩니다. 

한 장의 확대 이미지만 나오는 게 아리나, 여러 장 나옵니다. 그중 선택해서 쓰면 돼요. 강아지 사진을 확대했더니 5장의 결과물이 나왔고, 1280 x 862 사진으로 저장해봤습니다. 

어떤가요? 이미지 확대 정말 쉽지요? ^^

▼ 아래 유용한 정보 모음 ▼

- 흑백사진 컬러 복원 무료사이트

- 사진 텍스트 추출 어플 OCR텍스트스캔 앱

- jpg ai 변환 무료로 하는 곳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