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편의점에 갔더니 귀여운 미니언즈 바나나라떼가 눈에 들어옵니다. 일단 포장에서 톡톡 튀는 맛이 있다 보니 안 살 수가 없었네요. 진한 노란색이라 바나나가 떠오르기도 하고요. 어떤 맛일지 궁금합니다. 

<편의점커피 귀여운 미니언즈 바나나라떼>

미니언즈 바나나라떼

미니언즈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인데, 어째 커피랑 접목시켰는지 모르겠어요. 어쨌든 어른이면서 이 캐릭터들을 좋아하기에 하나 구매했습니다. 

바나나라떼 원재료

식품유형은 커피입니다. 우유는 국산을 사용했고, 바나나농축즙은 코스타리카산입니다. 커피원두는 브라질산으로 사용했네요. 200kcal 열량. 

바나나라떼 편의점커피

귀여워서 샀지만, 사실 맛에 대해서 기대하지는 않았어요. 바나나 + 커피 + 우유. 대충 상상해봐도 그리 대단하게 좋은 맛이 나오기 힘든 조합 아닌가요? ^^ 라떼이기 때문에 부드럽기는 했지만, 썩 맛이 좋지는 않았어요. 어정쩡한 포지션이라 커피광에게도 환영받기 힘들고, 아이들에게도 환영받기 힘든 맛이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