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자 사러 다이소에 종종 갑니다. 다른 곳보다 싸기도 하고, 뭔가 새롭고 괜찮은 제품들을 가져다 놓기 때문이기도 하지요. 이번엔 자가비 고추냉이맛 과자로 골라봤습니다. 요새 와사비맛 과자 인기가 많은 것 같네요.

<다이소 과자 추천 자가비 고추냉이, 맥주안주로 좋네요>

자가비 고추냉이

가격은 1,000원입니다. 다이소에서 과자 고르는 맛이 쏠쏠한 건 확실히 가격 때문이기도 합니다. 

다이소 과자 고추냉이맛

고추냉이맛 자가비. 270kcal. 상쾌하고 얄싸한 맛이라고 쓰여 있습니다. 포장에서부터 와사비 느낌이 물씬 납니다. 원재료는 뭐 굳이 보지 않았네요. 

자가비 과자

포장을 살짝 뜯어보니 어쩐지 과자가 별로 안 들어 있는 것 같습니다. 확인해봐야겠지요?

와사비맛 과자

접시에 부어봤네요. 이렇게 확인해보니 그리 적지는 않은 정도입니다. 질소과자라고 하기엔 양이 꽤 되네요. 하나 집어먹어 보니 짭조름한 맛이 가장 먼저 느껴집니다. 그리고 뒤에 따라오는 고추냉이맛. 와사비향이 너무 강해서 먹을 수 없는 정도가 아니라, 살짝 묻어 있는 정도입니다. 

과자 추천

고추냉이 좋아하는 분들껜 기대에 못 미치는 맛일 수 있겠어요. 하지만, 짭조름한 그 맛이 맥주안주로는 딱일 것 같습니다. 맥주 먹을 수 있는 상황이 아니라 과자만 먹었는데, 맛있게 잘 먹었네요. 다음에 맥주 마실 때 또 사 올 것 같아요. ^^ 다이소 과자 추천이라 했지만, 다른 마트나 편의점에도 파는 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