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치가 너무 아름다워 힐링이 절로 되는 제주 추천 골프장 엘리시안CC. 지대가 높은 편이라 겨울엔 좀 춥긴 하지만, 아름다운 풍경이 커버해줍니다. 총 36홀로 구성되어 있는 이곳의 다양한 코스와 예약 정보, 그리고 이용요금 정보를 정리해봅니다. 

<제주 엘리시안CC 골프장 추천, 예약 및 요금>

지대가 높다고 해서 굴곡이 심하지 않고, 평지성 코스가 많은 곳입니다. 각종 대회도 열리는 곳이지요. 엘리시안CC 골프장의 잔디는 최적으로 되어 있어 좋은 스코어 만들기에 좋습니다. 이런 컨디션은 사계절 내내 관리되기에 최상급이라 할 수 있습니다. 

친환경골프장으로도 인증받은 멋진 곳이지요. 총 네 개의 코스. 레이크코스, 파인코스, 캄포코스, 오션코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1. 예약 정보

- 전화 예약 : 064-798-7001 (09시 ~ 18시)

- 팩스 : 064-799-7011

- 골프백 보관 문의 : 064-798-7156

- 인터넷 예약은 24시간

Tee-off는 일출 ~ 일몰 5시간 전이며, 개장 시간은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예약 변경 및 취소는 7일 전까지 연락해야 합니다. 패널티 규정이 있어서 예약 후 잦은 취소는 불이익이 생길 수 있습니다. 

2. 이용요금

정규홀 이용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제휴CC 관련 이용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그린피 할인가가 굉장히 싸지요. 

3. 제주 엘리시안CC 레이크코스

새별오름과 노루가 뛰어노는 풍경을 마주하게 됩니다. 아름다움과 낭만이 공존하는 곳이지요. 

4. 캄포 코스

아프리카 대초원을 컨셉으로 만든 테마 코스입니다. 

5. 파인 코스

숲을 테마로 하며, 숲속에서 라운딩하는 느낌입니다. 

6. 오션 코스

제주의 바다와 잔디가 만나는 멋진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코스입니다. ^^

많은 분들이 찾는 제주 엘리시안CC. 이용하려면 빠른 예약이 필요합니다. 

[참고글] 제주 골프장 순위 6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