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때 와우 게임을 미친 듯이 했기에 와우코인이라는 이름만 봐도 구미가 당깁니다. 프리세일이 순식간에 끝났다며 기대를 많이 모으고 있는 가상화폐이기도 합니다. 이 와우코인 ico는 2월 22일 날 시작합니다. 

<가상화폐 와우코인 ico 알아보아요>

와우코인, wowoo coin

와우코인 (WOWOO)일본에서 만든 가상화폐입니다. 그런 이유로 한국에서는 ICO 진행이 되지 않지만, 특별한 경로로 물량을 확보한 분들도 있습니다. 

1. 가상화폐 와우코인 관련 사람들

CEO는 후지마루 니콜스입니다. 이미 다양한 가상화폐와 관련되어 있어 유명한 사람이지요. 특히 에이다, 네오와 관련이 있는 사람입니다. 이 코인이 주목받고 있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고문인데요. 로저버(Roger Ver), 다홍페이(Da Hongfei)가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러니 코인투자자들이 관심을 안 가질 수가 없는 것 같습니다. 

2. 와우코인(WOWOO coin)이란?

일종의 지식거래 플랫폼이라 생각하면 됩니다. WOWee, WOWer로 구분되는 영역이 있습니다. 

WOWee : 지식, 아이디어, 특정 가치를 얻게 되는 사람

WOWer : 위의 가치들을 제공하는 사람

아주 쉽습니다. 제공받은 가치에 대한 지불을 와우코인으로 하는 것이지요. 

최근 스티밋이 인기를 많이 얻고 있는데, 오랫동안 해오고 지켜보고 있는 사람 중 하나입니다. 활동은 그리 많이 하지는 않지만요. 애석하게도 스티밋은 많은 이들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몇 가지 한계점을 극복하기가 어려워 보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금으로선 최선일 듯...) 시간 여유가 되는 분들은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와우코인의 플랫폼은 얼마나 괜찮을지 기대 반, 걱정 반입니다. 아마 기존에 많이 나온 수많은 가상화폐 플랫폼들이 머지않아 제대로 정비하고 나온 신규플랫폼들에 다 먹히지 않을까 하는 예상도 해봅니다. 

3. 와우코인 전망

많은 분들이 ICO를 기다리고 있는 상태니 눈여겨볼만 한 가상화폐인 것 같습니다. 현재 와우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일본의 오케이웨이브가 전액 출자한 오케이 핀테크가 말레이시아에 설립된 상태인데, 이 오케이핀테크에서 와우에 출자를 한 상태입니다. 

중국, 미국 상위 거래소에 상장된다는 소식이 있지만, 찌라시니 믿거나 말거나입니다. ^^

관심 있는 분들은 이더리움 미리 준비해 두는 게 좋겠네요. 

와우코인 공식 홈페이지http://wowoonet.com/

[참고 포스팅]

- 바이낸스 해킹당하지 않는 법

- 블록체인 가상화폐, 긍정적 기회로의 해석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