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작년에 대만 누가크래커 인기가 정말 많았던 것 같습니다. 많은 블로거분들이 올려준 글 보면서 꼭 먹어봐야지 했는데... 이렇게 뒤늦게야 먹어보게 되었네요. 서울 노량진에서 과자 쇼핑하다가 소포장 된 대만 캐롤 누가크래커를 발견해서 잽싸게 두 개 집었습니다. 

<대만 캐롤 누가크래커 전자렌지로 맛있게>

대만 누가크래커

캐롤 누가크래커는 1968년부터 이어져 온 전통 있는 과자입니다. 이렇게 맛있는 과자가 왜 이렇게 늦게 우리나라에 들어온건지 의문이 가네요. ㅎㅎ

일반 쿠키와는 차원이 다른 이 제품만의 독특한 맛과 식감 때문에 많은 분들이 사랑하는 것 같습니다. 

누가크래커 원료

소포장 된 캐롤 누가크래커대만에서 수입된 제품입니다. (주)에스씨코리아에서 수입하네요. 총열량이 212kcal이니, 누가크래커 하나당 대략 70kcal 정도의 칼로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밀가루, 맥아시럽, 팜오일, 계란단백질, 버터, 우유분말, 건조파, 효모, 우유칼슘분말, 소금, 탄산수소나트륨이 들어 있습니다. 포장 재질은 일반적인 PP(폴리프로필렌)이고요.

누가 크래커

요 작은 박스 안에 대만 캐롤 누가크래커가 세 개 들어 있습니다. 모두 개별 포장되어 있고요. 

대만 누가크래커

전자렌지에 10초 데워 먹으면 맛있다고 되어 있어서 10초 돌려봤는데, 크래커 속에 있는 누가 녀석이 여전히 딱딱한 듯하여 10초 더 돌렸습니다. 20초 돌리니 딱 좋다는 느낌인데, 15초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야채크래커 맛이 나면서 쫀득하면서도 맛있는 누가를 먹는 동안에는 다른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로 맛에 집중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한동안 이 맛을 입이 계속 기억하고 있을 것 같아요.

맛있는 누가크래커

누가크래커 두 번째 박스때는 아예 전자렌지에 20초 돌려서 먹었네요. 더 돌리면 흘러내릴 듯하고요. 또 맛있게 잘 먹었네요. 다 먹고 나니 아쉬움이 몰려옵니다. ㅠ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