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가상화폐 XP코인. 1사토시 코인들의 반란이라고도 하지요. 그렇게 시작했던 xp코인은 글을 쓰고 있는 지금 29사토시가 되어있습니다. 초반에 산 분들은 29배나 뛴 셈이지요. xp코인의 전망호재 알아보겠습니다. 

<가상화폐 xp 코인 전망, 호재>

xp코인은 게이머들에게 익숙한 경험치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게임, 교육, 다양한 비즈니스에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아마 2018년에 꽤 큰 빛을 볼만한 그런 코인이 아닐까 싶네요.

최근 바이낸스 상장 투표에서 당당히 2위로 마감을 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이고, 2월 투표에서 1위로 바이낸스 상장 전망이 있는 유력한 가상화폐죠.

뿐만 아니라 크립토피아에도 상장 가능성이 있어 해당 고비만 넘기면 승승장구할 수 있는 전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이낸스 상장, 크립토피아 상장 가능성은 큰 호재로 지금 작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조금 늦게 들어갔는데, 15사토시에 xp코인을 구매했지요. 지금 거의 30사토시에 다다르니 두 배가 되었네요. 코인익스체인지에서 거래를 했네요. xp코인에 대한 기본 정보를 더 보시려면 제 이전 포스팅(바로가기) 확인해보시면 더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코인익스체인지(Coinexchange) 이외에도 크립토브릿지(CryptoBridge), 트레이드사토시(TradeSatoshi)에도 상장되어 거래가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 상장 이후 어느 정도 지켜보다가 매도할 생각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