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바이낸스 상장이 유력하다고 하여 지금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코인이 있으니 바로 XP코인입니다. 일본 쪽에서 왕성한 개발활동이 진행되고 있는 만큼 상장만 된다면 파급력은 상당할 것으로 보입니다. 가상화폐 XP코인에 대한 간략한 정보와 구매하는 방법을 공유해봅니다. 

<활용도 높은 XP코인 정보, 구매 방법>

1. 가상화폐 XP코인 정보

XP는 게이머들에게 너무나도 익숙한 경험치라는 단어입니다. eXperience Points 의 약자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게임 쪽을 기반 타겟으로 삼고 있는 코인이며, 활용도 또한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2018년에는 게임과 가상화폐라는 두 가지가 믹스되어 엄청난 파급력을 발휘할 것으로 (개인적으로) 예상하고 있네요. 

비트코인의 블록체인 기술에 기반하고 있으며, POW / POS 두 가지 지원하는 하이브리드형입니다. POW는 채굴을 의미하고, POS는 지갑에 넣어놓고 이자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XP 쌓인 것을 화폐로 활용하게 하는 것이 이 코인의 목표입니다. 실제로 XP 마켓에 가면 다양한 것들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XP코인이 활성화되면 많은 게임개발자들이 차용해서 활용할 것으로 보이는데, 그 때를 기다려봅니다. (개인적으로 게임을 좋아합니다.)

이 외에도 교육, 국제 비지니스 등 다양한 곳에서 활용 가능합니다. 

- 스팀, 오리진, Uplay 플랫폼 연동

- 안드로이드 앱 연등


2. 가상화폐 XP코인 구매 방법

이 글은 간략한 소개를 위한 글이지 투자 권유의 글이 아닙니다. 개인적으로도 가상화폐 공부하면서 소액으로 이런저런 경험을 해보는 중입니다. 

저는 코인익스체인지라는 곳에서 XP코인을 구매했습니다. 작은 동전주 같은 코인을 거래하는 곳이지요. 이 정도 작은 코인을 거래하는 분이라면 가상화폐 거래는 기본적으로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주 극소량의 비트코인을 이곳으로 보내서 구매했네요. 현재 13,500개 보유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