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게임빌에서 나오는 신작 모바일 MMORPG 게임 로열블러드 사전예약하고 왔습니다. 세계관은 기본적인 판타지 세계관 형식이라 꽤나 익숙합니다. 모바일 게임에서 오랫동안 선봉을 이끌고 있는 게임빌에서 어떤 신작을 냈나 관심도 있었고, 개인적으로 MMORPG게임을 좋아하기 때문이죠.

<게임빌 신작 모바일MMORPG 로열블러드 사전예약 GoGo>

1. 로열블러드 세계관

'성물'이라는 키워드가 중심을 잡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로 인해 파생된 다양한 갈등과 오랜 전쟁이 이야기의 흐름을 끌고 가는 것 같습니다. 전체 게임의 당위성을 적절하게 잘 잡아주고 있는 것 같네요. 

아슬란과 하르미온 두 개의 렐름으로 나눠진 걸 보니 진영 간 싸움이 특화되어 있을 것 같습니다. 

2. 캐릭터

로열블러드 캐릭터는 총 4종으로 전사, 법사, 궁사, 악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전사 : 수비와 공격 둘 다 가능하며 이는 태세 변환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법사 : 화염/빙결 마법을 태세 변환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전형적인 마법사 캐릭터입니다. 

- 궁사 : 쌍권총, 석궁을 사용하는 궁사는 빠른 공격에 특화된 캐릭터입니다. 

- 악사 : 보조 공격수이기도 하면서 힐링을 해줄 캐릭터죠.

저는 개인적으로 전사가 좋습니다. 무슨 게임을 하든 전사로 먼저 해보지요. 직접 몸빵해가며 경험해 본 뒤 그대로 하거나, 좀 더 나에게 맞는 캐릭터로 바꾸거나 하네요.

3. 게임 주요 특징

- 돌발 임무 : 이 게임만의 특징은 아니지만, 갑작스럽게 발생하는 게임 속 다양한 돌발 임무는 무료한 플레이가 없도록 만들어 줄 것 같습니다. 게다가 칭찬이라는 시스템으로 다른 유저들과 재미있게 즐길 수 있게 되어 있더군요.

- 태세 전환 : 하나의 캐릭터를 가지고 태세 전환을 통해 두 가지 모드의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 레이드 : MMORPG에 레이드가 없으면 섭섭하지요. 어떤 AI, 어떤 비쥬얼, 어떤 공략들이 기다리고 있을지 기대됩니다. 

- 100대100 RvR : 이 정도 수준이면 엄청날 것 같습니다. 모바일에서 이게 소화가 되는지 모르겠네요. 로얄블러드의 핵심 콘텐츠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4. 로열블러드 사전예약 Go Go

사전예약을 하는 이유는 당연히 초반 보상 때문이지요. 게임 재화인 골드, 다이아를 제공합니다. 친구 초대를 하게 되면 명수에 따라 다이아를 차별 제공합니다. 당연히 닉네임을 선점할 수 있는 기능도 있네요. 

로열블러드 오픈이 가까워지면 뭔가 특별한 이벤트를 추가로 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게임빌은 큰 회사니까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