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닌텐도 스위치는 새로운 스타일의 게임기입니다. 휴대용과 가정용 콘솔 두 가지를 다 잡기 위해 만든 것인데, 괜찮은 듯하면서도 아쉬운 듯한 닌텐도의 나름 역작입니다. 꽤 인기를 끌 것 같네요. 한글 타이틀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한글 게임 모음>

1.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

오랜 시간 동안 사랑받아 온 슈퍼마리오 시리즈. 2017년 12월에 출시되는 오디세이 편은 어드벤처 게임으로 세계를 여행하는 흥미로운 게임입니다. 오픈월드가 특징이기도 하지요. 액션, 수집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녹아 있습니다. 해외에서도 좋은 평을 많이 받고 있는 만큼 마리오 팬들은 꼭 해봐야 할 게임이 아닌가 싶네요. 


2.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젤다의 전설 30주년을 기념하여 나오는 신작. 이미 북미, 유럽, 일본에는 출시되었는데, 평점 만점 릴레이를 이어가는 역작으로 손꼽히는 게임입니다. 저도 한때 젤다의 전설을 많이 즐겼었는데, 이제는 추억이 되었네요. 다시 한번 이 타이틀과 함께 달려보고 싶습니다. 

메타크리틱에서 100점 만점에 97점을 맞았으니, 닌텐도 스위치와 함께 즐기기에 딱 좋은 한글 게임인 것 같네요. 2018년 초에 한글판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3. 마리오 카트8 디럭스

레이싱 마니아들에게 이미 많은 호감을 사고 있는 게임입니다. 한때 WiiU 버전으로 열심히 플레이했던 마리오카트. 수십 가지의 코스, 다양한 캐릭터, 초보자도 즐길 수 있는 보완 시스템들이 장착되어 가족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게임입니다. 


4. 원더보이 : 드래곤즈 트랩

명작 원더보이 3 : 드래곤즈 트랩을 기반으로 리메이크된 작품입니다. 동화 풍 그래픽이 특징인 어드벤쳐 게임입니다. 


닌텐도 스위치 출시와 함께 다양한 한글판 게임들도 나오고 있어, 즐길 거리는 충분하다는 생각입니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