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하는 분들이 좋아하는 그릭요거트. 건강에 좋아 남녀노소 누구나 챙겨 먹으면 도움이 되는 멋진 먹거리입니다. 유산균 섭취는 장에 특히 좋은데, 장 건강을 잘 챙기면 면역력도 더불어 올라가게 되지요. 다논 그릭요거트 같은 제품은 늘 상비해두고 챙겨 먹는 게 좋은 것 같습니다. 

<다논 그릭요거트, 1위 제품으로 유산균 섭취해요>

풀무원 다논 그릭요거트

1위 그릭요거트라는 타이틀을 달고 있는 풀무원 제품을 애용하고 있습니다. 단백질이 무려 우유의 2배인 이 제품은 그리스 크레타섬의 정통 그릭 유산균 발효 방식을 쓰고 있습니다. 

1위 그릭요거트

다논그릭 플레인 농후발효유가 작은 요거트 하나에 95g 들어 있습니다. 열량은 95kcal.

다논 그릭 요거트

다논 그릭요거트 제품은 최고의 맛을 내기 위해 100년 발효 기술인 프랑스 다논이 엄선한 그리스 크레타섬 정통 그릭 유산균입니다. 평소 김치를 잘 드시는 분이라면 유산균 섭취가 충분할 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분이라면 일부러라도 챙겨 먹어야지요. 특히 다이어트 하는 분들은 영양 불균형을 해소하기 위해 반드시 챙겨 먹는 게 좋습니다. 

건강상식 유산균 챙겨 장건강 지키기

4개들이 제품으로 보통 사서 먹네요. 1~2일에 한 개 정도 챙겨 먹습니다. ^^

그릭요거트 원재료

몇몇 재료들이 들어가는데, 국산, 호주산, 이스라엘산, 네덜란드산 정도가 포함됩니다. 단백질도 풍부해서 영양학적으로는 매우 좋은 제품입니다. 

하얀 그릭요거트

다만, 다른 요거트에 비해 조금 뻑뻑한 느낌이 들기 때문에 식감은 조금 덜 부드러울 수 있습니다. 그래도 맛은 꽤 괜찮아서 한 개 먹으면 하나 더 먹고 싶은 마음이 절로 생길 정도네요.

유산균 덩어리 요거트

건강을 위해 꼭 챙겨 먹어야 할 것 중 하나가 유산균입니다. 평소 고른 식단을 잘 드시는 분들은 굳이 안 챙겨 먹어도 되지만, 바쁜 현대인들에겐 필수라고 할 수도 있는 녀석이지요. 요거트 종종 챙겨 먹고, 장 건강도 잘 챙기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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