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현대카드는 등급이 있지요. 그 등급에 따라 혜택의 수위도 다릅니다. 연회비가 있지만, 혜택을 생각하면 전혀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그래서 좀 더 높은 등급의 카드를 쓰고 싶어하기도 하지요. 제 친구 녀석도 이번에 옐로우 카드를 신청했는데, 전 그냥 레드카드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현대카드 레드카드 연회비, 바우처, 각종 혜택>

레드카드는 국내전용이라면 195,000원, 해외겸용이라면 200,000원의 연회비가 들어갑니다. 기준 실적은 당월 합계 50만 원 이상이며, 발급받을 때는 이런저런 조건들이 있으니 상담받아보고 신청하는 게 좋겠습니다. 

바우처 혜택과 기타 좋은 혜택들이 있습니다. 


1. 바우처 혜택

- 15만 원 상당의 트래블 바우처

- 10만 원 상당의 쇼핑 바우처

호텔/골프장, 면세점, 보험, 항공권 관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 Priority Pass

전 세계 약 700여 개의 공항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레저 

PRIVIA  항공권을 7 ~ 10%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Hertz 해외 렌터카 할인도 가능한데, 해외에서 렌트하려면 허츠렌터카가 최고지요. 차종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도 시행되고 있어 정말 좋습니다. 

4. 프리미엄

특급 호텔이나 인천공항 등에서 발레파킹을 무료로 할 수 있습니다. 코팔 플레이트도 가능한데, 수수료가 붙습니다. 


5. 포인트 / 캐시백

기본 혜택이지요. 최대 2%까지 M포인트가 적립되고, 주유 관련으로는 GS칼텍스에서 리터당 60 M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쇼핑할 때 제휴브랜드라면 5 ~ 15%까지 할인도 가능합니다. 보든 가맹점에서 0.5% 할인됩니다. 


이렇게 쌓인 M포인트. 사용할 곳도 정말 많지요? 전 주로 영화관에서 사용하는 편이네요. ㅎㅎ 삼성카드도 사용하고 있지만, 현대카드의 활용도는 흠잡을 데가 없을 정도로 괜찮은 것 같습니다. 레드카드는 최근에 발급받았기에 한동안 이 녀석을 주로 사용할 것 같네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