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이나 긴 연휴가 지나고 나면 참 힘든 시기가 찾아옵니다. 말 그대로 후유증이지요. 사람마다 그 형태는 다 다릅니다. 평상시의 생활 패턴이 아닌 시간들이었기에, 어떤 식으로 보내든 다시 일상으로 돌아오는 것이 쉽지는 않은 것이지요. 아마 나름 이런저런 애를 쓰느라 고생한 것도 클 것입니다. 

<나를 위한 선물로 명절후유증 극복하기>

특히 휴식을 충분히 취하지 못한 경우라면 더더욱 힘들 것입니다. 때로는 우울증으로 발전하기까지 하지요. 온몸이 쑤셔 병원을 찾는 분들도 많습니다. 명절 때 가족들 챙기느라 바빴다면 이 명절후유증을 나 스스로를 사랑해주고, 챙겨줌으로써 극복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왕이면 나를 위해 선물 하나쯤 해주는 것도 좋지요. 

1. 런닝화

아마 많이들 먹게 되는 게 이 시기가 아닌가 싶네요. 건강을 위해, 살을 빼기 위해 좀 움직여야겠지요? 그래서인지 런닝화를 사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좋은 신발과 함께 몸과 마음의 건강을 위해 신나게 움직여 보시기 바랍니다. 산책도 좋고, 뜀박질도 좋지요. 그리고 생활필수품이기도 하니 여러모로 나 자신에게 선물하기에 좋은 아이템입니다. 

- 나를 위한 선물 나이키 런닝화


2. 요가매트

여성분이라면, 그리고 요가에 관심이 많은 분이라면 정신수양도 함께 할 수 있는 요가를 배워보는 것도 좋습니다. 정식으로 배우지 않더라도 요가매트 하나 구해놓고 집에서 이런저런 자세를 잡아보는 것도 좋겠지요. 


3. 덤벨

남녀노소 할 것 없이 근력 운동을 하기 위해선 집에 덤벨 한 두 가지 정도는 구비해 놓는 게 좋습니다. 찌뿌둥한 몸을 풀고 정상적인 육체로 활력을 불어넣으려면 운동이 좋습니다. 

4. 안마기, 안마의자

온몸이 쑤시는 분들이 아마 많을 것입니다. 그래서 이 시기가 되면 작은 안마기에서부터 안마의자까지 상품들의 인기가 올라갑니다. 혹 남자분이라면 고생한 아내, 어머니께 작은 안마기라도 하나 선물해주면 무척이나 좋아할 것 같습니다. 명절후유증으로 온몸이 아프고 쑤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찜질방이 도움 된다 하니 한 번쯤 가서 몸 좀 풀고 오면 좋을 것 같네요. ^^

- 코지마 안마의자 cmc-950 타임스퀘어 체험


5. 헤어드라이어, 여성용 고데기 등

여성 분들의 경우 가족들을 위해 이래저래 희생을 많이 하는 것이 바로 명절입니다. 나를 위해 미용제품을 새로 사거나 하나 장만하는 것도 좋습니다. 확실히 기분전환도 되고요.

- 미용실에서 쓰는 JMW 헤어드라이어


6. 시계, 가방 등 패션잡화

나를 꾸밀 수 있는 아이템에 투자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1~5번까지의 제품들이 가장 인기가 많은 제품들이지만, 6번의 패션잡화도 괜찮다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 시기에 이런 제품들의 세일 행사가 많아지지요. ^^


모든 것에는 시기가 있는 법입니다. 긴 명절 연휴가 지나고 나서는 좀 더 나에게 집중하고, 나를 사랑해주는 것이 반드시 필요하지요. 그리고, 가장 가까운 가족과 함께 힐링할 수 있는,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드는 것도 좋습니다. 그렇게 명절후유증을 극복하는 것이지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