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3이 되고 수능시험을 치를 때까지 보는 모의고사는 중요한 자료가 됩니다. 이번 수험생들 중 나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고, 수능 출제에 대해서 예측해볼 수도 있지요. 내 성적의 변화도 확인이 되니, 시험 봤을 때의 등급컷만 보는 게 아니라, 전체 월별 정보를 다 보면서 살펴보는 게 좋습니다. 

<고3 수능모의고사 월별 등급컷 확인하는 곳>


한눈에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야 좀 더 쉽게 판단이 되지요. 등급컷을 확인할 수 있는 곳은 여러 곳이 있는데, 저는 주로 이투스를 통해 확인합니다. 정말 한눈에 보기 좋게 잘 정리되어 있지요. 아래 주소로 가시면 바로 페이지로 연결되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등급컷, 성적분석 및 배치표, 등급 역전 전략, 해설 강의, 의견나눔 게시판 등 다양한 자료들이 있습니다. 물론 모든 게 무료로 확인되는 것은 아닙니다. 

시험지 및 정답을 다운로드 할 수도 있어, 모의고사 건너뛴 학생이라면 (특히 재수생 / 반수생)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모의고사를 본 이후에는 잘 분석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오답에 대해서 동일한 실수 하지 않도록 명확하게 머릿속에 집어넣어야 하는 것은 기본이고요. 다른 이들의 의견을 보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짧은 팁이지만, 잘 활용하시길...

이투스 등급컷 확인 페이지 주소 : http://go3.etoos.com/report/exam/20170906/?Grd=3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