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금리시대가 오면서 예적금의 인기가 다시 올라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하나은행 이자 많이 주는 적금 상품 상위 리스트를 소개합니다. 어떤 특별한 것들은 금리가 높고 한정적이어서 오픈런해야 가능하지만, 제가 알려드리는 건 언제나 가능하니 활용도가 높습니다.

 

4대 은행 중 하나인 하나은행에서는 다양한 예금, 적금 상품을 지원합니다. 금리인상이 지속되면서 신상으로 나오는 이자 괜찮은 것들도 생기고 있는데요. 투자가 힘든 분이거나 종잣돈을 마련해야 한다면 반드시 활용해야 하는 과정이니 참고바랍니다. 아래 리스트를 잘 살펴보세요.

1. 평생 군인 적금

누가 뭐래도 군인들을 위한 적금은 이자가 원래부터 높은 편이었습니다. 이 상품은 최근에 새로 나온 신상품으로 최대 연 5.75%를 이자로 지급합니다. 애석하게도 군복무중인 직업군인 전용 적금이라 일반인들은 해당 사항이 없네요.

2. 급여하나 월복리 적금

직장인이라면 이걸 활용하면 좋을 듯합니다. 급여 하나로 우대금리를 적용받아 최대 연 5.65% 이자를 지급합니다. 월복리로 이자에 이자가 더해지는 상품이고, 신상이기에 가장 관심을 가지고 봐야 할 상품입니다. 자세한 상품내용은 아래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급여하나 월복리 적금 정보

3. 내집마련 더블업(Double-Up)적금

집값이 떨어지고 있다지만 여전히 범접하기 힘든 가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집 마련을 위해서는 청약통장 뿐만 아니라 예적금도 잘 활용해야 하는데요. 연 5.50%까지 이자를 제공하는 이 상품 역시 신상이며 괜찮습니다.

4. 청년내일저축계좌

청년들을 위한 상품도 참 많습니다. 이 상품은 연 5.00% 이자를 주며, 보건복지부 자산형성지원 통장사업에서 정한 대상자가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적립금 납입시 정부지원금을 지원하는 적립식 상품입니다. 청년들의 필수 적금이기도 하지요.

 

5. 주거래하나 월복리 적금

주거래은행이 하나은행이라면 이것도 괜찮습니다. 급여를 받는 통장이 아니어도 공과금, 카드대금 이체 등 각종 주거래 건수에 따라 우대금리가 적용됩니다. 최대 연 4.65% 이자를 지급합니다.

이 외에도 4.65% 제휴적금, 4.65% 연금하나 월복리 적금, 4.65% 도전365 적금, 4.60% 에너지챌린지 적금, 4.50% 희망저축계좌, 4.50% 하나의 여행 적금 등등의 좋은 상품이 있으니 하나은행 적금 상품 순위 소개 홈페이지(바로 가기)를 살펴보시면 자세한 정보를 더 볼 수 있습니다.

계좌개설 20일 제한 푸는 방법 두가지 ▼

 

계좌개설 20일 제한, 푸는 방법 두 가지

계좌개설 20일 제한은 다양한 금융사기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생긴 것입니다. 법적으로 제한을 걸고 있는 내용이기에 우리나라 국민은 누구나 지켜야 합니다. 보통은 큰 문제가 없지만, 공모주

info.peterjuninfo.com

새마을금고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 ▼

 

새마을금고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 한도제한 풀기

직접 가는 건 왠만하면 하고 싶지 않은 현대인들에게 이런 정보는 꼭 필요합니다. 특히나 이 정보는 신용불량 문제로 고민하는 분들께도 도움이 되겠네요. 새마을금고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에

neminfo.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