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자리찾기가 그 어느때보다 어려운 시기입니다. 하지만, 그걸 핑계댈 겨를은 없습니다. 어려운때가 아니어도 취업하는 게 어려운 분들이 많았으니까요. 상주시청 구인구직 알려드립니다. 조금이라도 더 찾아보고, 들여다보는 사람이 결국 일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상주시청 구인구직, 일자리찾기 바로가기>

상주시청 구인구직

대도시가 아니면 일자리 구하기가 조금 더 어렵습니다. 지금 많은 실업자들이 계속해서 생겨나고 있는데요. 제도적으로도 챙겨주는 것들이 많으니 실업급여도 받고, 정부지원 구직촉진수당 등도 알아보면 좋습니다. 상주 지역에 사는 분이라면 상주시청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활용해보세요.

 

상주시청 구인구직 바로가기

다양한 잡사이트에서 구할 수 있는 일이 있고, 벼룩시장이나 교차로 같은 지역 생활정보지로 찾을 수 있는 일이 있습니다. 상주시청 구인구직처럼 지역일자리 제공을 위해서 공공기관에서 정보를 제공하는 것도 활용하면 좋습니다.

상주 일자리

상주시청 홈페이지(바로 가기)에 가면 바로 구인, 구직 메뉴를 통해 갈 수 있습니다.

또는 상단 메인메뉴 중 시민광장 > 구인구직 항목으로 들어가도 됩니다. 상주시청 홈페이지는 시민들을 위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행정정보, 농업, 경제, 복지, 관광 등에 대한 정보도 이곳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상주시청 일자리찾기 신청하기

일자리를 구할 분들이라면 둘 중 하나를 선택해서 보면 됩니다. 구인(기업) 항목은 기업에서 사람을 구하는 정보이고, 구인(상주시)는 상주시에서 제공하는 일자리 정보입니다.

다양한 일자리들이 있습니다. 사무직, 생산직, 판매직, 간호조무사, 단순노무, 요양보호사, 조리원, 경비원, 영업직, 경리, 숙식제공일자리, 운전 등등이 있습니다. 아르바이트 일자리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상주시에서도 다양한 일자리를 제공합니다. 위의 예시를 보면 국제승마장관리사업소, 문화예술과, 환경관리과, 유통마케팅과, 기술보급과, 건강증진과 등에서 진행, 또는 마감을 했군요.

상주 지역일자리 구직활동하기

등록되어 있는 각 일자리들을 상세 정보를 살펴보면서 가능하다 싶은 곳에 지원하면 됩니다. 근무시간, 휴일, 임금, 4대보험 등 복지, 필요 서류 등등 안내되어 있는 내용을 들여다보세요.

직접 구직활동을 좀 더 적극적으로 하려면 내 정보를 올리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나의 특기, 기술, 자격증 등에 대한 정보를 올려 놓으면 사람을 찾는 기업이나 단체등에서 보고 연락을 할 수도 있습니다.

어려운 시국이지만, 좀 더 노력하는 사람에게 기회는 주어질 것입니다. 상주지역에 사는 분이라면 상주시청 구인구직 게시판을 적극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유용한 정보 모음]

- 지게차운전기능사 자격증 시험일정, 필기접수

- 터닝맥카드, 어린이 선물로 최고

- 교통알림e 어플, 실시간 교통정보, 고속도로 확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