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올뉴k7 2021년형 모델 정말 멋지게 잘 나왔습니다. 애석하게도 이번 모델을 마지막으로 K7시리즈는 신형으로 생산하지 않는다 하니 아쉬움도 남습니다. 조금 뜬금포일 수 있지만 그랜저보다 좋은 이유를 괜히 이야기해보고 싶었어요.

<올뉴k7 2021년형 그랜저보다 좋은 이유>

올뉴k7 2021년형

친구가 올뉴k7 2021년형 vs 그랜저 모델을 가지고 고민하다가 K7을 선택했는데요. 잘 모르는 사람들은 당연히 그랜저 아니냐고 펄쩍 뜁니다. 하지만, 막상 이 신형 모델을 만나보면 생각이 달라질 수밖에 없습니다. 지난 주에 와서 함께 시승도 했봤는데 좋네요.

올뉴k7 2021년형 좋은 첫번 째 이유

우리나라사람들만 그럴까요? 디자인이 일단 맘에 들어야 인기를 얻는 것 같습니다. 이전 모델과 비교한다면 그땐 그랜저를 선택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번 신형 K7이기 때문에 선택을 받게 된 것이지요. 성능도 당연히 좋고요.

개인적으로 소나타는 택시로 쓰이지 않게 되어, 그랜저가 택시로 나오는 걸 보니 그런 인식적인 측면도 없지 않아 있는 것 같습니다. 고등학교 친구가 이런 이야기를 해주길래 꽤 공감이 되었네요.

기아 K7 2021년형

올뉴k7 2021년형 기본 정보

- 출시가격 : 2,989 ~ 3,819만 원

- 연비 : 7.3 ~ 11.9km/l

- 연료 : 가솔린, LPG 모델

- 출력 : 198 ~ 266hp

차의 전면부의 디자인이 저는 특히 맘에 듭니다. 처음 팰리세이드 소개되었을 때 눈에 하트가 그려졌었는데, 전 일단 앞이 예뻐야 마음이 가는 것 같네요. ^^ 살짝 아쉬운 점이 있다면 기아 K7의 경우 내부 인테리어는 살짝 아쉬운 점이 있기는 합니다. 약간 올드하다고나 할까요?

준대형이기에 그 무게감으로 인한 묵직함이 있어 그런 스타일을 좋아하는 분들은 많이 선호할 것 같습니다. 기아 K8에서는 어떤 변화가 일어날지 괜히 기대가 더 되곤 하네요. ^^

[아래 유용한 정보 모음]

- 기아 쏘렌토 2021 가격표 정리

- 남의 차 운전보험 관련 상식 정리

- 코인거래소 holdport 거래소 회원가입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