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밥 좋아하는 사람 참 많지요? 저도 떡볶이와 더불어 광적으로 좋아하는 편입니다. 가끔은 매콤한 게 먹고 싶을 때가 있는데요. 그럴 때 전 고봉민김밥에서 고추김밥을 먹곤 합니다. 그게 아니라면? 가까운 편의점에 가서 치즈불닭김밥을 찾곤 하지요. 입맛 없을 때 자극시켜줘서 좋기도 합니다. 

<매콤한 김밥, GS25 편의점 바삭 치즈불닭김밥>

바삭 치즈불닭김밥

GS25 편의점에서 사 온 바삭 치즈불닭김밥. 불닭볶음면을 너무 좋아해서 한동안 엄청 먹었었는데... 그 뒤로 이 '불닭'이라는 단어가 들어가면 괜히 끌리는 습성이 생겨버렸네요. 그냥 먹기엔 너무 양이 적으니 왕뚜껑 사발면도 하나 추가.

가격은 1,200원으로 정말 쌉니다. 대신 사진으로 보기와는 다르게 좀 얇은 편이지요. 얇은 만큼 먹기에는 굉장히 편하긴 합니다. 전자렌지 30초 돌려 먹으면 좋은 김밥. 

치즈불닭김밥 가격

이런 김밥 먹는 방법은 다들 아시겠지요?

- 뜯을 수 있게 된 곳을 돌려서 떼어내고,

- 한쪽 포장지를 당기면 끝부분만 나와 

한쪽으로 하나씩 꺼내먹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김밥 먹는 방법

재료 확인해 보시고요.

원재료

단면을 보면 매콤해 보이는 양념된 속이 채워져 있습니다. 당연히 닭고기가 들어 있고요. 중앙에 박혀있는 하얗고 동그란 녀석은 바로 치즈입니다. 저는 처음 먹을 때는 차갑게 그냥 먹었는데, 이땐 좀 아쉬운 면이 없지 않아 있었습니다. 그런데, 전자렌지 30초 돌리고 먹으니.. 너무 맛이 좋습니다. 치즈를 굳은 상태로 먹느냐, 부드러운 상태로 먹느냐 차이인 것 같습니다. 

매운김밥

매운치즈김밥

가격 대비 성능 꽤 괜찮은 녀석입니다. 단, 매운 거 잘 못 드시는 분에게는 비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