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크라운 샌드기획 상품으로 접했던 다양한 맛의 쿠키들. 쵸코샌드, 땅콩샌드, 오곡샌드. 그중에서도 오곡쿠키는 어쩐지 건강해 보여 다른 것보다 먼저 맛을 보게 되었습니다. 묶음 판매는 결코 맛이 없어서가 아니라는 사실!!! 약간은 설레는 맘으로 조심스럽게 살펴보고 맛을 봤네요.

<건강한 간식? 오곡 쿠키>

크라운 샌드기획

밀, 대두, 땅콩, 우유, 계란이 들어 있으니 알레르기 있는 분들 참고하셔야 하고요. 47g, 240kcal입니다. 나머지 성분은 아래 사진으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군것질한 것에 대해서 재료들을 너무 디테일하게 보는 성격이 아니네요. ^^

오곡쿠키 원재료

오곡샌드에 들어가는 핵심재료는 밀, 전립분, 현미, 귀리, 퀴노아, 렌틸콩, 그릭요거트분말 입니다. 건강에 좋다는 재료들이 여럿 들어가네요. 재료만 봐도 이 쿠키가 상당히 고소한 맛을 낼 것이라는 걸 예상할 수 있습니다. 

쿠키 박스

상자 안에 들어 있는 두 개의 작은 과자봉지. 쿠키 두 개 사이에 샌드되어 있는 것이 아마 상큼한 요거트크림인 것 같습니다. 새삼 강조해서 포장에 써 있는 걸 보니...

오곡샌드

나쁘지 않고, 평범한 비주얼입니다. 아무래도 '오곡'이라는 단어 때문에 아이들은 그다지 좋아할 것 같지는 않습니다. 이미 예측을 한 것인지 금상첨화(?)로 검은깨도 쿠키에 박혀있네요. ㅋ 비주얼만큼이나 고소한 맛이 정말 강했습니다. 가운데 들어 있는 요거트크림은 달달하면서도 요거트맛이 느껴져 이 또한 건강하지 않은 걸 알면서도 건강의 느낌을 받게 되었습니다. 

쿠키

오곡쿠키

조금 텁텁한 느낌이 있어, 음료가 없이는 목이 막힐 것 같아 잽싸게 우유 한잔 따라서 함께 먹었네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