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래전 윈도우 초창기 시절부터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는 게임들에 대한 추억을 많이들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대표적이었던 스파이더 카드놀이 다운로드 방법을 공유합니다. 윈도우10에서 활용할 수 있어요. 지뢰찾기도 정말 많이 했는데... ^^

되려 포스팅 쓰다 보니 저는 지뢰찾기가 생각나네요. ㅋ

<스파이더 카드놀이 다운로드, 윈도우10>

설치하는 건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가볍게 할 수 있으니 따라오기만 하면 돼요. 우선 내 윈도우 바탕화면의 아래쪽의 돋보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검색란에 Microsoft Store를 입력하고 검색합니다. 요샌 어느 플랫폼이든 이렇게 앱을 설치할 수 있는 스토어를 다 따로 가지고 있지요. MS도 마찬가지입니다. 

Store 화면으로 이동해서 우측 상단에 역시 돋보기 버튼 옆에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정식 명칭을 넣어도 되지만, 간단하게 Spider를 치면 자동완성 단어가 나타납니다. Solitaire Spider 2019 앱을 선택해주세요. 

이제 '무료' 버튼을 눌러 설치하고 게임을 실행해서 즐기기만 하면 되지요. Block Puzzle Games, Kids & Family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즉,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쉽고 간단한 퍼즐게임이라는 소리지요. 

Arcade 모드, 클래식모드로 선택해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MS에서 제공하는 스파이더 카드놀이 무료게임에 관련된 내용이었습니다. 항상 즐거운 하루하루 되시길.... ^^

[참고 글]

- 맞고룰, 화투 맞고 정리

-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한게임 고군분투

- 무료 테트리스게임 여러가지 버전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