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실상 영어는 만국 공용어가 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한국어 말고 추가로 언어를 하나 더 배워야 한다면 첫 번째가 영어가 되는 것 같아요. 특히나, 전 세계에 한국이 많이 알려지면서 관심도 많아졌지요? 덕분에 영어 번역기는 우리 생활에서 필수품이 되어버렸습니다. 인공지능으로 번역하는 네이버 영작기 소개해봅니다. 

<네이버 영작기, 인공지능 번역기>

네이버 영작기

처음에 이게 나왔을 때 상당히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구글의 번역 능력을 뛰어넘었다는 이야기도 많았고요. 시간이 좀 더 지나면 구글에서 엄청난 것들이 나올 수도 있지만, 지금은 네이버 영작기도 굉장히 유용합니다. AI가 좀 더 정확하게 문장을 만들어주니 유용할 수밖에 없지요.

네이버 영작기 파파고

기본적인 번역이 가능합니다. 외국어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한국어로 번역해주지요. 이때 언어를 따로 설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자동으로 감지하거든요. 영어, 일본어, 중국어(간체, 번체),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러시아어, 포르투갈어, 이탈리아어, 베트남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힌디어까지 번역 가능합니다. 

네이버 파파고 사이트

영작해보기

'한국의 k-pop이 요즘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를 입력해 봤습니다. K-pop is Korea is very popular these days. 라고 번역되었네요. 그 밑에 어떻게 읽는지 한글로 나와 있기도 합니다. 어떤 단어를 선택했는지, 각 어휘에 대한 상세한 설명도 아래에 나오지요.

영작 번역

예전부터 이런 영작 기능은 있어왔지만, 현실성이 많이 떨어졌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많이많이 발전해서 꽤 쓸만하게 되었지요. 외국인과 소통할 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영어 웹사이트 번역

다양한 웹사이트 번역도 가능합니다. 위키, 아마존, 이베이, 피파, 워싱턴포스트와 같은 사이트는 영어를 한글로 번역해주지요. 야후, 요미우리, 아사히 등의 일본어로 된 사이트도 한국어로 번역해줍니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는 알리바바, 타오바오, 바이두, 텐센트, 신화통신 사이트는 중국어를 한국어로 번역해줍니다. 아주 멋진 기능이에요.

다양한 웹사이트 번역

알리바바 한국어

알리바바 사이트를 들어가니, 조금 엉성하긴 해도 알아보지 못할 중국어가 아닌 한글도 되어 있으니 훨씬 더 보기 편하네요. ^^ 상당히 유용하니, 즐겨찾기 해두고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참고 글]

- pdf파일 번역 방법

- 해외여행 필수어플, 네이버 파파고 번역앱

- 영작 연습사이트 마이코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