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파이 없이 할 수 있는 단순한 게임 냥냥쇽쇽. 직관적이고 심플해서 정말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있네요. 잠깐 생긴 시간때우기용으로도 끝내줍니다. 고양이가 몰래 초밥 훔쳐먹는 게임이에요.

<와이파이 없이 하는 게임 냥냥쇽쇽, 단순해서 재밌어요>

배경은 어느 초밥집입니다. 냥냥쇽쇽. 냥은 고양이를 의미하고, 쇽은 초밥을 빠르게 훔쳐먹는 걸 표현한 단어네요. 게임 이름이 참 귀엽습니다. 

게임 룰은 정말 간단해요. 초밥집이 등장하고, 아래쪽에 고양이 손이 등장합니다. 중간에 회전초밥이 흘러가는데, 고양이 손 위치에 왔을 때 터치하면 초밥을 훔쳐먹습니다. 그러면 점수가 올라가고, 배고픔 게이지가 차게 됩니다. 

- 게이지가 0이 되면 게임이 끝나요.

- 초밥 쉐프가 한 번씩 뒤돌아보는데, 그때 훔쳐 먹으면 걸려서 게임이 끝나요.

- 손님이 들어오면 머리 위에 초밥 이미지가 뜨는데, 그 초밥을 훔쳐먹으면 역시 끝납니다. 손님이 해당 초밥을 먹기 위해 유심히 보고 있거든요. ^^

- 빈 접시를 터치하면 접시가 깨지면서 게임오버.

- 한 번에 하나씩 먹을 수 있습니다. 뚜껑, 초밥 위의 회, 그리고 밥. 이렇게 구분되어 있어요.

- 도감을 살펴보면 좀 더 디테일한 정보를 살펴볼 수 있어요. 이 게임 잘 살펴보면 센스 있는 부분들이 꽤 있답니다. 

세 판 하니 169점이 최고점수네요. 와이파이 없이 하는 게임 냥냥쇽쇽. 단순해서 재미있는 이 게임을 당분간은 계속할 것 같네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