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나저축은행에서 밀고 있는 대출상품이 하나 있습니다. 신용이 낮은 사람, 소득이 적은 서민을 대상으로 하는 햇살론 상품이 그 주인공입니다. 직장인 기준으로 자격이나 한도 등 기본 정보를 정리해두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나저축은행 햇살론 직장인 자격, 한도, 이자, 우대금리>

삶의 우여곡절은 누구에게나 닥치기 마련인데, 되도록이면 이런 상품은 쓰지 않는 게 좋겠지요. 내가 번 돈으로 한도 내에서 삶이 꾸려지는 게 제일 좋지만, 맘처럼 쉽지 않습니다. 15년을 직장생활 하면서 나름 아끼며 살았는데, 가족들 때문에 이런저런 대출을 많이 받기도 했기에...누구보다 잘 알고 있네요. (지금 현재도 제 명의 카드값을 가족이 메꿔주지 않아 고생 중입니다. ㅠㅠ)

하나저축은행 햇살론 상품은 대단하다고는 할 수 없지만, 필요한 분들에게 적절한 금융상품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일반 대출하고는 조금 다르기도 하고요. 아래 기본 정보 잘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 직장인 자격 : 신용등급이 6등급 이하인 경우, 또는 연간소득이 4,500만 원 이하인 경우 (단, 3개월 이상 재직 중이어야 합니다. )


- 대출한도 : 최대 3,000만 원 이내 (신용등급에 따라 다릅니다.)


- 금리 : 최저 연 9.02% ~ 최고 연 9.42%


- 우대금리 : 0.2% 인하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지정한 일부 회사에서 1년 이상 근로한 경우, 그리고 만 29세 이하, 군필자의 경우 만 31세 이하)


- 대출기간 : 3년, 5년 중 택일


- 상환방법 : 원금 균등분할상환


- 보증수수료율 : 연 1% (발급일 일괄 선수납)


- 햇살론 상품 제외대상 : 부도/금융채무 불이행자/파산절차 진행 중인 경우, 개인회생/보증사고 관련자 등, 연 소득 4,500만 원 초과 근로자

햇살론은 서민을 위한 대출상품이기 때문에 수익이 많거나, 신용등급이 높은 경우엔 제한됩니다. 하나저축은행 햇살론 활용할 분들은 직접 영업점에 찾아가 상담하면 자세하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가장 확실하게 알아볼 수 있기도 하고요. 전화로는 콜센터 (1899-1122)를 이용하면 되겠습니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