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해태제과에서 새로 나온 신상 아이스크림 부라보바를 편의점에서 사 왔습니다. 두 가지 종류인데 화이트바닐라, 초코청크마일드입니다. 둘 다 원래는 부라보콘으로 인기를 얻고 있던 녀석들이지요. 아이스바 형태로 나와서 신기하기도 해서 바로 사게 되었네요. 

<해태 부라보바 아이스크림, 편의점 신상>

해태 부라보바

일단 초코청크마일드 맛은 냉동실로 보내고, 화이트바닐라 맛으로 먼저 맛을 보게 되었네요. 원래도 기본 부라보콘을 더 좋아했거든요. 

부라보바 포장지

완전 새로운 제품 출시도 좋지만, 이렇게 스테디셀러 상품을 변형해서 출시하는 게 인기를 많이 끄니 기업들이 이런 시도를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제품에 추억이 있고, 사랑을 듬뿍 준 이들에게는 정말 좋은 것 같네요. ^^

부라보바 열량

부라보바 아이스크림 칼로리는 100kcal입니다. 100에 일부러 딱 맞춘건가??? 

부라보바 원재료

물, 백설탕, 가공버터, 혼합분유, 석물성크림, 정제가공유지, 야자경화유, 바닐라추출액, 바닐라빈시드, 카로틴 등등 원료를 사용했습니다. 우유, 대두 알레르기 있는 분들 체크하시고요.

부라보바 화이트바닐라

부라보바 색깔이 부라보콘 색감과 거의 비슷합니다. 진한 화이트바닐라 느낌이 비주얼에서부터 느껴집니다. ^^ 맛은 어떻냐고요?

편의점 신상 아이스크림

부라보바 맛은 당연하게도 부라보콘과 똑같습니다. ㅎㅎ 아무 생각 없이 먹으면 투게더, 조안나 같은 퍼먹는 아이스크림 맛하고 조금 비슷한 느낌도 들더군요. 콘도 좋지만, 이렇게 아이스바로도 있으니 선택의 폭이 넓어져서 좋네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