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ezpdf reader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이지피디에프리더 오류 관련 문제 해결을 위해서는 다시 설치하는 것이 제일 좋으니 혹시 이 문제 때문이라면 다시 설치하시면 되겠습니다. 관공서에서 쓰이기 때문이 만날 일이 종종 있지요.

<ezpdf reader 다운로드, 이지피디에프리더 오류 해결>

ezpdf reader 다운로드

정부24 전용 뷰어 프로그램으로 사용되기에 필요에 따라 필수로 설치해야 하는 보안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ezpdf reader 2.0 관련으로 오류가 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파일을 내려 받아서 다시 설치하면 됩니다. 익스플로러 쓰는 분이라면 크롬이나 엣지를 사용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아래 다운로드 방법 살펴보세요.

ezpdf reader 다운로드

전자문서 전용뷰어인 ezPDFReader는 pdf문서를 열람할 수 있고, 확대, 축소, 회전등의 기능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단지 뷰어로 사용한다면 주석 추가 기능을 통해 메모를 해볼 수도 있습니다. 정부24 용도로 사용한다면 필요 서류를 보기 위해 사용되겠지요.

네이버 소프트웨어(바로 가기)에서 공식적으로 무료 다운로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개인이라면 이곳에서 바로 받아서 사용해도 됩니다.

정부24 관련은 해당 페이지에서 프로그램 내려받기 메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은 다음 설치해서 다시 진행하면 되겠습니다. 민원업무 처리를 지원하기 위한 필수 프로그램입니다. 정부24 고객센터 > 자료실에 가서 '전자문서 관련 설치 프로그램' 이거 받아서 설치해도 됩니다.

아직까지 맥용 ezpdf reader는 없기에 그 부분은 좀 아쉽네요.

[아래 유용한 정보 모음]

- 한글 뷰어 다운로드, hwp보는 법 두 가지

- power point 무료 다운로드 방법

- pdf 파일 번역, 두 가지 방법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