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예전에는 스파이더 카드놀이와 함께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던 지뢰찾기 게임을 지금은 따로 다운로드받아서 별도로 설치해야 즐길 수 있습니다. 추억의 게임이지만, 종종 가볍게 즐기기에 좋아 저는 깔아놓고 가끔씩 하곤 하네요. 윈도우10에서의 방법 알려드립니다. 

<지뢰찾기 다운로드 윈도우10 설치방법>

지뢰찾기 다운로드

윈8 때부터 사라졌는데 아마도 사용유저가 별로 없기 때문일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꽤 많은 분들이 즐기고 있어요. 무료로 다운받아서 깔 수 있으니 아래 내용대로 따라오기만 하면 되겠습니다. 

요샌 MS도 앱 센터를 운영하면서 윈도우10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무료, 유료로 제공하고 있지요. 이 게임도 마찬가지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찾아볼 수 있어요.

ms store 검색

검색으로 해도 되고, 항목에서 찾아도 됩니다. Microsoft Store 찾아서 들어가면 됩니다. 

microsoft store

스토어에 들어갔으면 이제 검색창에 'minesweeper'라고 검색하면 됩니다. 지뢰를 찾아서 제거하는 배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 우리가 알고 있는 그 지뢰찾기 게임이기도 합니다. 

minesweeper search

검색 결과에서 클릭해주고 들어갑니다. 

지뢰찾기 게임 설치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내려받기합니다. 제공 플랫폼이 PC, 휴대폰으로 되어 있네요. 장치간에 사용 관련 팝업이 뜨면 '관심 없음' 선택하면 됩니다. 

설치 버튼을 눌러서 진행했기에 자동으로 내려받고, 설치됩니다. 

지뢰찾기 게임 모드

다 설치했으면 플레이해봐야겠지요? 오래전과 비주얼은 조금 달라졌지만 플레이 방식은 동일합니다. 초급모드에서부터 중급, 상급모드가 있고, 모험 모드도 있습니다. 더 다채롭게 즐길 수 있게 되어 있는 것이지요. 

지뢰찾기 게임

포스팅을 위해 다시 깔았는데, 몇 판 해보니 재미있네요. 이렇게 심플한 게임이 중독성은 엄청 세지요. ㅠㅠ 아무튼 어렵지 않게 깔았으니, 재미있게 즐기기 바랍니다. 

[참고 글]

- 스파이더 카드놀이 다운로드 및 설치

- 롤 서폿순위 구간별로 정리

- 베그 렉 줄이기, 최적화 방법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