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avi 인증키 구하는 법

2019. 9. 4. 08:16
반응형

누구나 영상제작자가 되어 활동하는 시대가 되다 보니 영상 편집프로그램에 대한 수요도 많이 늘어났습니다. 모바비도 그중 하나인데요. movavi 인증키를 필요로 하는 분들이 꽤 많은 것 같습니다. 

<movavi 인증키 구하는 법>

movavi 인증키

한글도 지원되고, 꽤 쓸만한 소프트웨어이기에 많은 분들이 활용합니다. 프리미어 같은 대형 프로그램은 비싸기도 하고 좀 더 많은 공부가 필요해서 가볍게 쓰기엔 어렵지요. 

- 영상 클립 자르기 / 붙이기

- 각종 필터 활용, 장면 전환, 타이틀 효과

- 특수 효과, 심지어 자동제작까지

- 미디어 파일 변환 기능

- 녹화 및 녹음, 캡쳐까지 지원

- 슬라이스쇼 제작, 온라인 공유 등의 부가서비스

우선 무료 체험판(7일)을 다운로드받아서 사용한다고 해도 영상을 만들면 가운데 워터마크가 박혀 있게 됩니다. 즉, 유료로 사용하지 않으면 안된다는 의미겠지요. 현재 8만 원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프로모션으로 4만 원 정도에 구할 수도 있으니 영상 작업을 종종 할 분이라면 구매하는 것이 가장 깔끔합니다. 

현재 검색하다 보면 크랙 관련으로 올라오는 경우가 있는데, 잘못하면 내 PC가 망가지는 불편함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몇만 원 아끼겠다고 비싼 컴퓨터를 망치는 일은 없어야겠지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 가격으로 사기 어려운 분이라면 중고 인증키를 찾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사기만 아니라면 말이죠.)

개인적으로 윈도우, 오피스를 중고키를 구해서 쓰고 있는지라... ^^ 정품으로 써야 A/S도 수월하고, 각종 고객센터 활용도 쉽습니다. 특별히 안전하게 movavi 인증키를 무료로 구해서 쓸 수 있는 방법은 없으니, 정 무료가 필요하다면 무료 영상제작/편집 프로그램을 활용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참고 글]

- 곰믹스 프로 가격, 무료버전과 기능 비교

- 모바비 비디오 에디터 무료 다운로드 및 활용법

- 인트로 동영상 무료로 만들기

반응형

+ Recent posts